view

오늘의 톡이거 제가 기분나빠야하는거 맞죠?

어쩔 (판) 2019.07.21 07:54 조회38,332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본인말로는 이상하게 나랑같이 밥먹고나면
배탈나니까 나를 쳐다(?)보는거라는데
저는 뭔가 기분이 더러워요

저희는 둘다 카레를 좋아해요
거의 2주에 한번은 꼭 카레해먹어요
한번할땐 양 많이해서 그날 한끼먹고
담날 남편 아침으로 줄때도 있고
아침 안먹으면 저녁이나 그렇게 먹기도 하고요

지지난주엔가? 여느때처럼 카레를했고
한술뜨다말고 남편이 냄새를 킁킁 맞더니
"너도 여기 수면제 넣은거 아냐?" 이럽니다
어이없어
"그래 넣었다 넣었음 어쩔래?" 하니까
내꺼랑 바꿔먹잡니다

방금 지앞에서 냄비에서 국자로 뜨는거 봐놓고는

어이없지만 그래라 하고 바꿔먹었고
담날 인가 그담날인가 콩나물국 끓여먹고나갔는데
저녁에 집에와선 뭘 잘못먹었는지 배탈났다하길래
그런가보다 했고

거의 아침은 남편 혼자 먹어서 저는 챙겨만주고
출근하는거보고 한숨자고 출근하는데(오후출근)
같이 먹는건 보통 저녁한끼인데

요즘들어 저녁먹고나면 배탈났다고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는데 문제는 가면서 자꾸 저를 째려보고 간다는겁니다

첨엔 느낌인가? 했는데
"아씨 뭐 잘못먹었나?" 하고 배만지면서 꼭 저를 한번 쳐다보고 간다는겁니다
먹은거라곤 방금 같이 밥먹은게 단데..

분명 점심 따로 먹었고
저녁 같이 먹었는데 꼭 저녁먹은 직후에 이러니
마치 내가 뭘 잘못(?)줬다는 식의 말투입니다

같은 접시에 두고 먹는걸 제하고
국같은거 떠주면 자꾸 내꺼랑 바꿔먹으려하거나
눈치보고 슥 바꿔요
어째 아냐면 저는 건더기위주 남편은 국물파라서 구분해서 뜨는데 국 떠놓고 뭐하다가 식탁앉으면 건더기없는 국물만있는 국이 내 자리에 있는...

그냥 별말없이 가서 건더기만 더 떠와서 먹었어요
근데 국없이 그냥 한접시에 놓고먹은 음식 먹고도 자꾸 배아프다하고

어제도 파스타해먹었는데
팬에서 방금 떠서 준건데도 내꺼랑 슥 바꿔놓고
그러고 먹고나선 배아프다고 또 절 째려보고 가네요

같은거 먹고 배탈난게 제탓인가요?
상당히 기분나쁜 의심받는 기분인데 지는 그냥 지나가면서
화장실가는길에 쳐다봤을뿐인데 내가 괜히 찔려서(?) 의심받은만한 뭔가를해서(?)기분 나쁜거 아니냐 그러는데 미치고 팔짝 뛰겠네요

본인말로는 혼자 먹는 아침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밖에서 사먹는 점심도 아~~무일 없는데

왜 꼭 너랑 같이 저녁만! 먹고나면 배탈이 나냐고하는데 그걸 내가 어째 알아요ㅠ
분명 같은 음식 같이 먹었는데 지만 배아픈게
왜 내탓이냐고요ㅠㅠ

6
1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혼가정]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1 07:56
추천
1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각자 해먹자고 해요. 내밥은 내가하고 니밥은 니가 해먹으라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 2019.07.22 14:20
추천
1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저딴 소리 들으면서까지 밥 해주는 것도 모르겠고 그렇게 의심 들면서 꾸역꾸역 먹는 것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7.22 14:45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지금 님을 고유정취급하는거예요. 왜 같이 살아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7.29 19: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신병 초기증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9 1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서 밥 쳐먹지 말라고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병이아니라면 앞으로 니 밥 니가 알아서 차려먹어 이래버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가 잘못해서 찔리는게 있답니까??? 어떤 상황에도 의심만 하는 괴이한 사람하고 왜 사나요. 아니면 혹시 조현병, 치매초기 아니에요??? 저렇게 꾸준히 의심하는 거보니 정말 수상하네요. 묻지도 말고 함께 병원가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7.24 15: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치매 증상이 남 의심하고 그런다고 해요. 혹시 치매 아니냐고 물어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저렇게 사람 피 말리는 것들은 지들이 뭔 짓을 하고 있는 지도 모르고 엄한 사람만 잡지 ㅡㅡ 저런 얄미운 종자들은 다 집에서 내쫓아야 되는데... 자꾸 사람 이상하게 만들면서 반발하면 쏙 빠지고 진짜 짜증나는 것들. 고유정 사건 보고 혹시 자기도 카레 먹고 죽을까봐 겁나나 봐요? 정신적으로 좀 이상한 사람이네요. 드라마나 영화 보고도 겁나서 현실 생활에 지장 있을 것 같은 사람이에요. 혹시 남편 그알 같은 거 못 보지 않아요? ㅡㅡ 혼자서 뭔 ㅂㅅ짓인지 진짜 찌질하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23 18: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식에 나 죽이려고 뭐 탔다 음식맛 이상하다 이런거 전형적인 망상 증상임ㅋㅋㅋㅋ 정신과 대려가셈..
답글 0 답글쓰기
ㅌㅌ 2019.07.23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분나쁠일이 아니라 저건 정신병인데요
답글 0 답글쓰기
61 2019.07.23 16: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저렇게 생기기도 하던데. 신경성으로. ~를 하면 배가 아프다<이런 인식이 박히기 시작하면 정말 그렇게 됩니다 제 주위에서도 몇 번 봤는데 본인도 신경성인거 알아도 고치기 무지 힘듬 진짜 별의별 놈이 다 있네요 조심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3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퍼가도 되나요?
답글 0 답글쓰기
에그 2019.07.23 12: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 고유정 사건에 세상 충격 젤 마니 드신 한분 여기 계시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1: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 장이 고속도로냐. 저녁먹은것때문이 아니고 그전에 먹은것 때문이겠지.
근데 진짜 한번정도는 장난이겠지만 저건 무슨 정신병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3 1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0: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다가 사람 죽이는거잖아;;; "쟤가 나 죽이려고 해! 쟤가 나 정신병자로 몰아!" 이러다가 그쪽 죽인다고요. 아니 아무리 머리가 없어도 이런 비정상적인 일을 겪고도 '무섭다'가 아니라 '기분나쁘다'라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23 09: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놈은 암살당할까봐 집에서 잠은 어떻게 자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7.23 08: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집증이네요. 조금 있음 의처증에 폭력이네요. 기분 나쁜지금은 천국생활 중인거구요. 좀 있으면 죽을 지도 모른다는 공포와 극심한 우울증의 세계로 가시겠네요. 녹음이랑 영상 꼭 확보하시고..안전 이혼 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7.23 08: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럼 밥을 해주지 마세요 계속 내가 한 밥만 먹음 아프다하니 밥 니가 해먹으라고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올레 2019.07.23 08: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비상식적이네요~ 정신병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흠흠흠 2019.07.23 0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레 수면제 살인건 보고쓴 자작아니면... 정신과상담 고고
답글 0 답글쓰기
고살자 2019.07.23 02: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꼭 봐주세요. 혹시 남편분 말수가 갑자기 적어지거나 횡설수설 하는 경우도 있나요? 그렇지 않더라도 며칠 관찰해보고 우울함이 심해지거나 무기력해 보이면 정신과 한번 가보는거 추천드려요.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