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바이나인 팬들 소속사한테 보낼 ppt

ㅇㅇ (판) 2019.07.21 14:55 조회21,137
톡톡 엔터톡 프듀X

울림 선배그룹 팬들이 이런 거 좋아한다니까 바로 뚝딱 만드는 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

318
11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1 14:56
추천
25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프국프 하더니 찐프로듀서가 되고 있노...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14:56
추천
15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엔터회사 회의 내용 수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9.07.23 1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바이나인에 내 픽들 다 있어서 솔직히 데뷔했으면 좋겠는 마음이 강하긴 한데 프로젝트 그룹이면 솔직히 그냥 나좋자고 하는거 같아서 좀 그럼.. 다들 소속사 다르고 계약했다 어차피 흩어질건데 솔직히 해체하고 좋게된 경우는 잘 못봐서.. 아에 차라리 지금부터 본인 소속사에서 준비하고 조금이라도 일찍 데뷔를 하던 전향을 하던 본인 길 찾는게 더 좋지 않을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바알 데뷔 소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4:2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겸충 거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거 누가 만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1:3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즌이 거듭될수록 고퀄리티가 되어감.. 프엑 국프들 진짜 레전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1: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이 다들 뭐라도 하려고 해봐도 금손앰들이 뚝딱뚝딱 다 진행해서 할 게 없대 ㅋㅋㅋㅋㅋ 심지어 모금도 선착순으로 끝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0:2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 노래까지 만든 사람도있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지금 세계관떠서 티저한번보고 예판으로 앨범주문해서 노래나와서 콘서트기다리는수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9:5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밥상에 숟가락까지 다 얹어놓고 고이 떠서 입 안까지 밀어넣어주고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9: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ㅋㅋㅋㅋㅋ 회사에서 할 일 다 해놓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얘네 곧 노래랑 안무도 만들 기세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9: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금손을 넘어섯잖아..
바이나인 팬들 엔터 회사 하나 차려도 될듯 싶은 퀄리티들..
제발 소속사들 일해주세요......바이나인 데뷔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8: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나두 작곡팀 가이드 준비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8: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ppt도 그렇고 바이나인 모금 중국팬들까지 합쳐서 하루만에 6000만원 모아졌데 지금 현시각까지 모금목표치 91.6% 달성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속사입장으론 진짜 감사한일아닌가 ㅠㅠ 울림이야 조금이라도 가능성이라도 있지,, 젤피는 입막 귀막으로 유명한 회사라.. (절레절레)ㅠㅠㅠㅠ 민규 보고싶은데 벌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8: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저거 울림한테 보내면 가능할지도 몰라 ㄹㅂㄹㅈ 브이레이 나올때도 원래 계획 없었는데 팬이 ppt 만들어서 보내갖고 출시했어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3:2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대단하다... 이진혁 팬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뭣도모르고 지금 어버버 하다가 홀린듯이 따라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1:5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지어 엑스원 씨제이 수입 지분50인데 바이나인 엠넷이 키웠는데 자기들한테 아무것도 수입이 돌아올게 없는데 당연히 파생그룹이 5-6명도 아니고 9명씩이면 무조건 막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심히 하는거 같아서 응원해. 근데 상대는 씨제이인데 씨제이가 본인이 만든 그룹 키우는데 방해되는 애들 데뷔시키는거 좋아할까. 파생그룹 만드는것도 허락받아야 만들 수 있는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짠한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고생하네ㅠㅠㅠㅠ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바이나인 데뷔하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1: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국민 프로듀서......어느새 하나의 직업이 되어버렸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