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선은 넘지 말아야지

ㅇㅇ (판) 2019.07.21 15:48 조회203,673
톡톡 엔터톡 프듀X
정신머리가 없는거야?
어떻게 공식트윗에 저런걸 직멘 날려
싫은건 싫더라도 선이라는게 있잖냐


승연이 볼까봐 직멘 지웠어
784
8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이콘택트] [DHC] [구혜선힘내] [성능]
1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1 17:18
추천
254
반대
5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심하다 나두 조승연 정 안가고 별로지만 저건 너무하잖아 너무 심하게 욕먹으니까 짠해서 품게 될것 같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16:06
추천
254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저런게 조승연 까니까 온갖 논란에도 꿋꿋이 5위한거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16:39
추천
236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조승연 호감은 아닌데..이런거 보면 맘아퍼서 조며들거같음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22 11:21
추천
92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팬말고 아무도 관심없음 팬톡으로꺼져 ㅅㅂ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1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당히 해라 좀;;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07.23 1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라고 써져있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9: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싫든 좋든 떠나서 패드립은 치는거 아니다. 인생에 선이란게 있고 넘어선 안되는 선 있다.작작해라 진짜 악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9: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고소하자 내가 미칠거 같아서 그래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9: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쓴애들덕분에 조며든애들 많을듯,,나도그럼ㅋㅋㅋㅋ얘뭐지 찾아보다가 스며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3: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너무 심했다 저건..미친거아니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2: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개빡친다 ㅋㅋ 니네들 ㅋㅋ 어떻게 이런 글에도 악플을 달지? 위에화 고소 안한다고 일 안한다고 생각해서 악플 쓰는거 같은데 ㅋㅋ 저번주에 악플단애들 피뎊따서 소속사한테 보낸거 어제 확인했더라 다 ㅠㅠ 지금 위에화 승연이 팍팍 밀어주고 있던데 ㅋㅋㅋㅋ 몇명은 고소 먹고 벌금내고 ㅠㅠ 여기에 급식들이 절반일텐데 고소먹으면 부모님한테 아이돌 욕한다가 소속사한테 고소먹었다고 벌금내달라고 꼭 그렇게 말해라 애들아 쪽팔린줄 알아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0: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패들 ;; 인류애 상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0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5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정신병자도 누군가의 팬이겠지. 끔찍하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1 2019.07.22 17:2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때문에 팬들 터진거임 안그래도 자살 생각 한 번 했던 앤데 돌아가신 아버지 따라가라는게 사람이 할 말이야? 그리고 똑같이 다른 멤버한테 욕한게 아니라 승연이한테 직멘 쏜 다른 팬글 캡박해서 보여준거뿐임 눈눈이이 안했음 그렇게라도 행동하니까 좀 자정됐음 11명 다 품어달라는게 아니라 저런 글 직멘은 쏘지말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6: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ㅊ근데 아무리 싫고 ㅈㄴ보기싫어도 저렇게 대놓고 욕날리는건 인성이 진짜 개빻은ㄴ아님? 내가 다 개빡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2 15:5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논란있는아이돌 진짜 싫어하고 거르는데 얘 너무 상상이상,필요이상 으로 욕먹고 까이는거같아서 약간 안쓰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3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23
추천
3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ㅍㅋㅋ 여혐하던 뭐하던 ㅈㄴ 빨아재4껴주노 ㅋ ㅋ 어디가서 조승연인가 뭔가 쟤 빠는 애는 어디가서 여성인권 찾자 이지랄하지마라ㅠ 개쪽팔리노 한녀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려놓고 뭘 보라고 올린 건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로 알았다 ; 미친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0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후비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4:54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연이가 진심으로 정신차렸으면 성적 대상화에 대해 사과를 했겠지? 안 하고 아직까지 뭐하냐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