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느 식당 주인의 효과적인 잔반처리

ㅇㅇ (판) 2019.07.21 16:22 조회15,741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36
3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 2019.07.21 21:4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몇은 난 안오면된다 마인드로 남김. 걍 셀프는 잔반 남기면 돈받는게 이득.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2 00:1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치 잔뜩 가져가서 안먹는사람들한테 김치값이 더받거나 잔반비를 받지..왜 안남기는 사람들까지 남이먹던거 먹어야함?무슨 밥이3,4천원 하는집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23:0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남기고 다시는 안 갈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7.21 21:4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몇은 난 안오면된다 마인드로 남김. 걍 셀프는 잔반 남기면 돈받는게 이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19: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ㄲㅋㅋㅋㅋㅋ고춧가루 한톨 안남기고 다먹을듯.. 근데 의외로 정신머리없는 ㅅㄲ들은 지금이거 협박이냐, 내가남기겟다는데 어쩔건데 시비거는 ㅅㄲ들 잇을듯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