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30대 되니까 확실히 20대랑은 다르네요...

안늉 (판) 2019.07.21 18:38 조회11,751
톡톡 30대 이야기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32살 여자입니다
20대엔 가만히 있어도 연상 연하 구분없이 남자가 잘 꼬였는데

앞자리만 3으로 바꼈을 뿐인데 상황이 너무 달라졌네요

예전에는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연락오던게 이제는 제가 먼저 호감을 줘야 연락이 오고 그마저도 밀당 좀 할려고 하면 아주 멀리 팅겨저 버리네요...



연하 만나서 결혼 하고픈데
이제 20대 남자들은 전부 어린여자만 보고 저는 쳐다보지도 않네요...



아무리 100세 시대고 결혼 적령기가 늦어진다고 해도
아직 까진 30대 여자에 대한 인식은 별로 인거 같아요ㅠㅠ


좀 괜찮은 남자들은 여자들이 꼭 잡고 있어서 보이지도 않고 참 암담하네요...


소개팅을 해도 뭔가 하나씩 부족해요
외모가 괜찮으면 직업이 별로고
직업이 괜찮으면 외모가 너무 별로네요



제 주위 친구들은 결혼한 친구도 많고 전부 괜찮은 남자친구가 있어서 그런지 더욱 더 제 자신이 초라해보이네요.....










자꾸 주작 주작 얘기하시는데 기분 참 더럽네요
이 글이 진짜 일경우 주작이라고 폄하한 댓쓰니 가족들 전부 교통사고 나서 죽는걸로 알게^^


너네들은 내가 남자고 이 글이 주작인걸로 확신하니까 너네 가족들은 아무 일도 안일어나겠지??

위로 받을려고 글쓴건 아니지만 주작이라고 하는애들은 머리게 뭐가 든건지 참...
16
4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르바이트]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2 06:15
추천
2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늙은 한남이 쓴 주작 너무 티남. 추하게 그러지들 말자 ㅋㅋ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18:41
추천
1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봐도 주작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2 08:18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인거 티난다. 아니면 애초에 별로 안이쁘던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ㅡㅡㅋ 2019.08.04 0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병자년이구만ㅋ 남자들이 왜 안만나는지 글만봐도 알겠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대판 보면서 느끼는건데 사람이 잘못 늙으면 진짜 추잡하구나 ㅋㅋㅋㅋ 나이 먹는다고 다 어른이 아니다. 잘못 늙은 사람들은 초딩보다도 못한 수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요즘 좀 벌고 사회적으로 지위가 좀 되는 30대 남자들은 결혼에 그리 목매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그래요...
남들이 얘기하는 30대 초반에 부모든 여친이든 등떠밀어서 어어??하는 사이에 결혼한 사람이 아니면 결혼에 대해 냉정히 생각해보고 안하려는 경향이 좀 있죠...
여자쪽도 본인과 비슷한 급이 아니면 굳이 왜..??
라는 생각때문에...
제가 그렇게든요...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19.07.22 1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같은 레벨에서 찾지 않고 좀더 가격을 받고 싶어하면 수요가 없는거지... 그들도 눈이 있고 기준이 있는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7: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교통사고?ㅋㅋㅋㅋ 그렇게해라~ 애냐? ㅋㅋ 초딩들이 약오르면 하는 얘기랑 똑같네 ㅋㅋ 가족들에 나 본인까지 추가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가....하나씩 부족한 인간들이 모인다는건...
너도 뭔가 하나가 부족하다는 거겠지....
가령... 지능이나... 능력이나... 외모나....
답글 0 답글쓰기
도라에몽 2019.07.22 17: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격 그모양이니 남자들이 안쳐다보지!!
답글 0 답글쓰기
30대아재 2019.07.22 16:42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여자 후려치는 글 겁나 싫어하는데... 메갈들 조작질 현실부정도 참 보기 싫다... 우르르 몰려와서 뭐하는 짓이야.. 본인들은 연애도 못하면서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6:3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근데 연상연하 많아지고 나이차도 점점 줄어드는 추세라 그런지 늙은 남자들 히스테리 엄청 심해짐 ㅋㅋㅋㅋㅋ 예전엔 남자들 이렇게 나이에 민감한적 없었는데 이글 글쓴이나 30대 판남들 어거지 쓰고 부들대는거 봐라. 원래 이런건 고만고만한 것들 끼리 옥신각신 하는거거든. 남자도 결코 나이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이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6: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30대되니까 오히려 연하만 꼬이던데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너나잘하세요 2019.07.22 16: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나이먹는걸 몰랐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6: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를 제외한 모든 댓쓴이들은 저주가 풀렸습니다! 안심하세요~^^ 댓쓴이들은 저주가 풀렸지만 안타깝게도 저주가 튕겨져나가 글쓴이에게 전부 부메랑으로 돌아왔습니다. 글쓴이 저주대로 글쓴이와 글쓴이 가족에게 사건이 곧 일어날 것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6: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가 우리에게 저주걸었으니까 저도 글쓴이에게 저주__요ㅋㅋ 이 글이 만에 하나 주작인 부분이 단 한글자라도 있거나, 글쓴이가 남자라거나, 지금 글 쓰신 아이디가 글쓴이 본인의 것이 아닐 시에는 글쓴이는 집에 큰 화재가 일어나서 온 재산이 불타 사라지며 글쓴이 가족은 글쓴이가 건 저주를 고대로 부메랑맞게 될거예요ㅎ 그리고 글쓴이를 제외한 모든 댓쓴이들은 고슴도치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하시던 판 마저 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6: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리고 이 글쓴 인간아 너 그나이 쳐먹고도 잘 모르는거 같은데 타당한 이유없이 남한테 저주 퍼부으면 그의 몇배가 되어 본인한테 돌아간다. 니가 별 이유없이 남의 가족 토막살인 나길 저주했다면 훗날 니 자식이 그거보다 더 심한 짓을 당한단 말이다 ㅋㅋㅋㅋㅋ 두고봐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6:0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베플에 달린 대댓글만 봐도 이 글쓴이가 늙은 남자라는걸 알수 있고 얼마나 열등감이 많고 악에 받쳤는지도 알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 진짜 나이든 남자들이 어린여자 만나기 쉬우면 과연 이런 주작글을 만들고 굳이 남한테 저주를 퍼부을 만큼 부들거릴일이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나이 앞자리가 2에서 3으로 바뀌면 힘들어진다구요? 남자는 30대 초에 월급 앞자리가 세후 2에서 3으로 안바뀌면 힘들어요ㅎ 남자는 집을 대출없이 해올 능력 없으면 30대여자와 결혼하게 되어있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하죠..
20대때랑 30대때랑 완전틀려요 20대처럼 밀당하고 하면 그냥밀려요..
근데 이건 남자도 틀려지는데
20대때는 연애가진짜쉬운데 30대되면 이제 능력을보는사람들이많아져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