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름방학때 볼 드라마 정했어?

ㅇㅇ (판) 2019.07.21 20:58 조회38,98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난 정했어!
여름에는 역시 학원물이잖아 정말 오랜만에 취향저격 학원물 드라마가 방송함ㅠㅠㅠㅠ

바로 옹성우 김향기 그리고 에이틴에 남슈 신승호가 주연인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이야

(영업주의)


어떤 사건으로 인해 강제 전학을 오게 된 의문의 전학생 옹성우 (극중 이름은 최준우)


의문의 전학생에 향기는 (극중 이름은 유수빈) 관심을 보이지만 옹성우는 모른척해ㅋㅋ 둘이 넘 풋풋하고 귀여움ㅋㅋㅋㅋㅋ


전학 온 첫날부터 준우는 도둑질을 했다는 누명을 쓰게 돼ㅠㅠㅠ


아니 어떻게 이 얼굴이 도둑질할 얼굴이냐구ㅠㅠ 훔쳤다면 그건 도토리겠지..ㅋㅋㅋㅋ 암튼 준우는 시작부터 시련을 겪게 됨ㅠ


엄마가 늘 그리운 준우와 엄마에게서 독립을 꿈꾸는 수빈이, 두 주인공의 상황이나 설정이 정반대라서 더 재밌을 거 같아!

최준'우'+'유'수빈 이라서 커플 이름은 '우유커플'인데 커플명부터 몽글몽글함ㅋㅋㅋㅋ


청춘 드라마답게 풋풋하고 설레는 장면들이 많아ㅋㅋ 내가 평소 좋아하는 대만 청춘 영화들 느낌도 나서 기대중!


나는 짠내캐 처돌이로서 극중 준우 설정이 정말 궁금하고 기대되는중이야ㅎㅎ


풋풋한 첫사랑과 급식들이라면 누구나 가지게 되는 고민들을 감성적으로 풀어낼 예정이야 일단 드라마 분위기가 넘 조녜임ㅠㅠㅠㅠㅠㅠ 인생드각...


여름방학때 뭐 볼지 아직 못정했다면 7월 22일 바로
✨내일 밤 9시 30분 첫방✨인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순간 함께 보자❤

276
43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1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1 21:21
추천
5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방학은 준우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21:28
추천
5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써 내일 첫방송이라니ㅠㅠ 내일부터 매주 월화마다 준우선배 볼 수 있다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21:46
추천
5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빛연기 너무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30후반 언닌데..내가 봐도 설레일것 같다 ㅎㅎ 분위기 장난아닌데? 학원물 보면 나도모르게 엄마 미소 짓고 있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ㄹㄹ 2019.07.23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다닐때 트라우마때문인가 학원물 보다보면 조마조마해서 못 보겠음. 재활용봉투에서 시계 나오는거 보고 더 이상 못 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5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첫방 반응 조아 옹성우 연기 호평이야 넘 잘해줘서 눈물나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홉시반이야 잊지말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성우 잘생겨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첫 화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 안남았어 오랬동안 기다려서 기대된다 옹성우 다른 배우분들 모두 잘됐으면 열여덟의순간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우쭈쭈 2019.07.22 20: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시간 30분 남았네!!!!!!기대돼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묘한 이야기 1,2,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봄집 인별스토리 주누 응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산드라마 안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우도 긴장되었는지 좀전에 브이라이브했어ㅜㅠ 성우야 긴장은 우리가 다 가져갈게 맘놓고 첫방 보렴!! 옹성우 열여덟의 순간 파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쳐버렸다 김향기옹성우;;; 캐스팅 뭐야 이거 왜이래 대박이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역시 옹성우얼굴은 연기에 더 찰떡인듯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성우 이제 가수 안하는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작발표회 옹성우 ㅁㅅ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캣매코니에서 제발에 보낸 케잌봐 존예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