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각 연생 소속사별 캐해 조카 웃겨

ㅇㅇ (판) 2019.07.21 22:42 조회11,088
톡톡 엔터톡 프듀X



스타쉽 - 본인들 이미지 실추되는 거 개싫어함. (아티스트보다 직원들) 그래서 스탭 관련 병크 터지면 발 빠르게 피드백함. 공식화 되기 전 스포를 안 하는 듯. 항간에 떠도는 루머 없이 팬들이 총공을 하든 말든 반응 안하다가 갑자기 공식 기사로 피드백 띄우는 편.


씨나인 - 엔터계에서는 아직 뉴비라 아는 거 없어서 팬들이 시키는대로 다 함. 알려달라는 거 다 알려줌. 요즘 사춘기라 가끔 지멋대로 하는 경우도 있음.


젤리피쉬 - 말 조카 안 들음. 팩스 총공 무시하고 메일 총공 무시하고 그냥 다 무시함. 팬들이 빡쳐서 화환으로 보내면 다시 반송하는 어이없는 짓도 함. 메일 보낼 때 'S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제) 티비엔 드라마 캐스팅 오디션 관련 제안서입니다.', '공차 기프티콘입니다' 이딴식으로 어그로 끌어야 봄.


iMe korea - 일 안 함. 팬들이 판 깔아주면 의견 들음. 한 마디로 꿀 빠는 회사. 출근 10시 퇴근 7시 칼같이 지킴. 직원 복지는 좋은 듯.


울림 - 여리고 잘 삐짐. 화내고 무작정 패면 삐져서 공트 말투도 딱딱하게 바꿈. (190000 부산 팬싸. 이딴식으로 멘트 적고 사진만 올림.) 대표 추켜세우면서 논리적이고 예의 바르게 컨택해야 하고 팩스나 메일보단 향수 칙칙 뿌린 손편지가 잘 먹힘. **** 주5일제 ****


뮤직웍스 - 그냥 베짱이 마인드. 상당히 게으름. 2019년 사업 계획 커밍순 올려놓고 2019년 4개월 남은 지금 시점에 아무 변화가 없음. 거의 뭐 사춘기에 공부도 안하고 놀러만 다니다 오토바이 구한 청소년임. 뭔가 하고 싶어하는 건 알겠는데 하다 귀찮으면 때려치고 눈막귀막하는 편.



153
0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1 22:46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울림 __ㅋㅋㅋㅋㅋㅋㅋ 공주님 심기 건드리면 안되겟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2 19:49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있는 듯 없는 듯 아무 것도 안 하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뭘 하고 있긴 함 결과물 거지 같지만 노력이 가상해서 인정해준다 근데 새 여돌 그룹명이 로켓펀치는 심하지 않냐 울림아? 차라리 북두칠성으로 하지 그랬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1 22:52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소속사를 캐해하고 있냐곸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1 0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쉽도 행운의 편지는 읽으면서 다른건 안읽어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1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나인 개귀엽넼ㅋㅋㅋㅋㅋ울림은 또뭐옄ㅋㅋㅋㅋㅋ왤케 웃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피 어그로 그거 읽음 되는거 스팸으로 자동차단되서 그런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1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피 개웃긴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그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15: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감ㅋ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차 기프트콘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2: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 공차 깊티 개웃기네 ㅋㅋㅋ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2: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차 깊티여야 본대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2: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은 ㄹㅇ 울리면 안됨 살살 달래줘야되고 공주님 모시듯 모셔야돼 얘네는 패면 조카 띠꺼워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2: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나인 울림 젤피 개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팅 짱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림이는 살살 달래주면서 일시켜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레디스: 뭔가 하려고는 하는데 멍청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1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ㅅㅂ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나인 귀엽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ㅅㄹㅈㄷ 2019.07.22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49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있는 듯 없는 듯 아무 것도 안 하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뭘 하고 있긴 함 결과물 거지 같지만 노력이 가상해서 인정해준다 근데 새 여돌 그룹명이 로켓펀치는 심하지 않냐 울림아? 차라리 북두칠성으로 하지 그랬어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