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3달 짝사랑 성공썰 푼다!!!@(+추가)

ㅇㅇ (판) 2019.07.22 00:01 조회34,13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얘들아
썰을 더 원해주다니
나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
내 글 보면 알겠지만
나 대왕 관종이잖아..ㅎㅎㅎ




흐음 무슨 썰을 풀지
연락하게 된 계기?

사실 자갈이랑
체육대회까지
단 한번의 연락도
주고 받은 일이 없어..ㅠ

근데 체육대회 날
사진 찍었다고 했잖아
그걸 빌미로 연락해야겠다 했는데

번호도 없더라곸ㅋㅋㅋㅋㅋ

그래서 카톡으로
사진 보내면서

잘 나왔다
역시 8반 대표 미녀 김자갈!

이랬는데

뭐야 ㅋㅋㅋ
고마워
내일 보자

이렇게 답장이 옴..
역시 그는.. ㅠㅠㅠㅠㅠㅠ


진짜 살면서
이런 철벽남은 처음 봐서
내가 너무
자만했구나 하고
번호 물어보면서 이어가려다가

왠지 번호는
직접 만나서 물어보고 싶은
그런 기분 아니???


그래서 참고 다음날을
기다렸어 ㅋㅋㅋㅋㅋ


종례 때 폰 받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물어볼 타이밍 재는데

애가 너무 쏜살같이
집에 가려는 거임 ㅠㅠ

거의 달려나가서
가방 끈 잡음ㅋㅋㅋㅋ


자갈이가
뭐야 하는 눈빛으로 쳐다보길래
좀 쫄았지만


다짜고짜 폰 들이대면서
(다이얼 이미 켜놓음ㅋㅋㅋ)
번호 번호 외쳐댔음


아무 말 안하고 그냥
찍어주더라

근데 옆에서
옆동이랑 애들이

뭐야~~ 김쓰니 지금 번호 따는 것?

이러면서 깐족대길래

애써 태연한 척

맞아 나 이런 거 처음이라 떨리쟈냐ㅠㅠ

이랬는데
무안할 정도로 자갈이는
시크하게
번호만 남기고 떠났음..



근데 내가 진짜
차마 연락할 용기가
안 나는 거임 ㅠㅠㅠ

그래서 번호만
애지중지 받아두고 있었음


그러다가
내가 원래 천사랑
버정까지 같이 갔는데

천사가 그 짝피구 같이했던
짝꿍이랑
연애를 한다고 함..^^
나 버려짐

다른 여자애들이
쓰니야 우리가 있잔ㄹ아!
하면서 같이 가자고 해줘서

다행히 혼자는 아니었음


근데 옆동이시키랑
체육부장쉐키가 자꾸

아 김쓰니 버려졌어ㅠ
눈물 난다 진짜

이러면서 약올리는 것임


나 혼자 부들부들대면서

아니거든!!!
내가 양보한 거거든!!!!

이러고 정신승리하는데

옆에서 자갈이가 계속
웃고 있는 거임.


뭔가 이때다 싶어서

자갈이랑 가려는
빅픽처 아니겠냐~~

이랬는데
자갈이가 표정이 진짜
네..?
하는 표정이었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좀 민망했지만

자갈아 너 어디 살아!

이랬는데
버스 안타도 되고
버정 가까운 곳에 사는
축복받은 아이였음

그래서

오~~ 딱 나 데려다 주면 되겠네~

이러고 말았는데
사실 기대 1도 안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생각 없이 종례하고

다른 여자애들한테 가려는데
자갈이가 자꾸
힐끔힐끔 쳐다보는거임
안오고 뭐하냐는
남자애들한테
잠깐 닥쳐보라는 말을 반복하며

그래서 설마..! 하는 마음에
눈 땡그랗게 뜨고 쳐다봄

그랬더니 나보고

진짜 데려다줘?

이러는 것 ㅠㅠㅠㅠ

그래서

응!!!

이랬음
거절은 사치다.


그리고 뭔가
자갈이 성격에
남자애들한테 말하기
민망해 할 거 같아서

내가 대신 말함ㅋㅋㅋㅋ

야 다 꺼져
자갈이 나랑 간다ㅡ

그랬더니 남자애들이
뭐야 쟤네 진짜야?
이런 식으로 쑥덕대면서 감


그렇게 자갈이랑 같이 가는데
진짜 거의
호구조사하듯이
궁금한 거 다물어봄

형제자매 여부며..
집에서 뭐하는지...
어떤 과목이 어려운지..
무슨 노래 좋아하는지..


내가 보통 사람이랑
친해질 때 하는 건데
너무 대놓고 물어보면
부담스러우니까

퀴즈처럼 서로 맞추자함

형 있을 거 같다 왠지!
이렇게 맞추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얘기하면서 가는데
대화도 잘되고
너무 즐거웠음 ㅠㅠ

버정에 너무 빨리 도착해 버린
기분이라 ㅠㅠ아쉬웠지만

유익한 시간이었다.
잘가~~

이랬는데
자갈이가

유익했어?ㅋㅋㅋ

이러길래

어ㅋㅋㅋ 아직 퀴즈 많이 남았지만

이랬더니

번호는 폼으로 따갔냐?

이러더니

내 폰 뺏어가서
자기 폰으로 전화걸더니
(잠금 따위는 없는 마이폰..)

이러려고 따간 거 아니야?

이럼ㅠㅠㅠㅠㅠㅠ

나 개인적으로
고백보다 이때가 더 설렜어ㅠㅠㅜㅠㅠ
이래서 글 길어질 거 같다 한거야ㅠㅠㅠㅠㅠ
한 문단은 설레고 있어야 하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면 자갈이
ㄹㅇ캐붕 아니냐고ㅠㅠㅠ
바람직한 캐붕 ㅠㅠㅠㅠㅍㅍ

알고보니 그 때 막무가내로
자갈이 번호만 따오고
내 번호는 안줬었음ㅋㅋㅋㅋㅋ



터질 거 같은 심장을
뒤로 하고
데려다 줘서 고맙다는 카톡을
보냄

본격적인 썸은
여기서 시작된 거 같음

이때부터 연락을 쭈욱 이어갔어!



확실히 많이 가까워지긴 했고
썸도 계속 발전했지만

뭔가 자갈이는 정말
친해지기 힘든 아이였음 ㅠㅠ
알듯 모를듯 하고 계속..


그래서 마음고생 좀
하고 있었는데

내가 생리통이 진짜 심한데
하필 월요일에 터져버린 거임 ㅠㅠ

컨디션이 쭉 메롱이었음
쉬는 시간에 자갈이한테
가지도 못하고
계속 엎드려 있고ㅠㅠㅠ

근데 내가 평소에
워낙 나대다보니
내 상태가 안좋은 걸

모든 사람들이 다 알아챘음
쌤들도 그냥
쉬라고 내버려두고

근데 진짜 이때
나름 썸이라면 썸이었는데
자갈이가 나를 걱정하기를
1도 기대하지 않았음ㅋㅋㅋㅋㅋㅋ

자갈이는 몸 안좋은거
눈치나 채면 다행이지..
이런 마인드 ㅋㅋㅋ



옆동이는 워낙 친해서
생리통 심한 거 아니까
그냥 대충 애들보고
건들지 말아라 했는데

애들도 나이가 있는데
다 눈치챘겠지..



내가 점심도 못 먹고
계속 뻗어있었는데
애들 다 급식실 가고

빈교실에 햇살 들어오는데
아파 뒤질 거 같고
나 혼자 있으니까
뭔가 서러워서

어떻게든 잠들려고
푹 엎드려 있었음


잠이 다시 들락말락하는데
앞에서 인기척이 나서
고개를 들었는데
자갈이가 있는거임


진짜 꿈인가 싶었는데
내 얼굴상태가
다크 쩔고 퀭하고
무척이나 폐인이어서
차라리 꿈이길 바랐음


놀람도 잠시
얼굴부터 손으로 막 가림ㅋㅋㅋㅋㅋ


근데 자갈이가

안볼게 안볼게

이러면서 고개 돌리고
딸기 우유를 내미는데

내가 자갈이랑
한창 게임하고 놀때
매점 내기 했다고 했잖슴?

그때 그 우유속에 딸기
자주 먹었었는데
그거 사옴 ㅠㅠㅠㅠ


고개는 계속 돌린 상태로
멋쩍어 하면서

잘은 모르는데 ..
굶으면 더 안 좋지 않나~

이러고 스르르 교실을 나감





내일은 학교를 가여하니
이제 자야겠다ㅠㅠ
바라는 판녀가 있다면
다음번엔 사귄 뒤 썰을 들고 올겧ㅎ

이번글도 읽어줘서 고마워!!♡


243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반박좀] [드루와줘요] [사진봐봐] [연락할말]
9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2 12:46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방학 언제해..? 방학 숙제는 썰 30편인 거 알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2 00:43
추천
6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젤 설레는 포인트가 철벽남이 넘어갔다는 부분임 ㅜㅜㅜㅜㅜㅅㅂ ㅜㅜㅜ개부럽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01 08:4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오래못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8 0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쓰니야 사랑해 힐링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1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야 웹툰처럼 눈앞에 막 그려진다........ㅈ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사랑성공썰 책갈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레는 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설레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아... 더써줘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너무 잘쓴다 ㅠㅜㅜㅠ 더써줘 ㅜㅠㅠ 글 읽을때마다 엔돌핀이 솟아나는기분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칫 쓰니야 다음거.다음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대리설렘 오진다.. 쓰니야 꼭 오래가야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ㅍ 미쳤다ㅜㅜㅜ 나 이거 톡선에 있어서 들어갔는데 1편부터 다 봄ㅜㅜㅜ 나도 쓰니같은 성격이였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3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리즈로 내주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써조 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더!더!더!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32 지디랑 동갑, 귀여니 소설 보면서 컸던 사람인데요 ㅋ 간만에 옛날 생각나는 청량하고 이쁜 글이네요 예쁜사랑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글 너무 잘 써 ㅠㅠㅠㅠ이입 오져 제발 50편만 더 써주라 ,,,,,너무설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레쥬금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아ㅜㅜㅜㅠ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벽남을 넘길 때는 남사친과 매력 터지는 성격이 있어야 된다...(쓱쓱) 다음 강의도 잘부탁합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