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결국은 다시 만날거같은 사람

(판) 2019.07.22 00:21 조회23,096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그냥 내 바램이기도 한데 그사람과 이루어지고 아니고를 떠나서,
왠지 모르게 돌고돌아 시간이 흘러 결국은 다시 만날거같은 사람이 있어 몇번을 놓쳤지만 결국은 인연인거같은.
왜일까 이런 느낌이 드는건?
우연히 마주친적이 몇번 있었어서 그런가

+댓글 왜그래요..저 여잔데ㅋㅋㅜㅜ 그리고 그냥 이런 느낌이 든다 제생각을 말한것뿐..
또 본인얘기 해주신분들 감사하고 기회가온다면 꼭잡을게요ㅜ
77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헬스장]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2 19:05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또 만날 것 같고 계속 이어져있는 것 같은 사람 있는데, 한 3년 시간낭비만 하다 그냥 묻어두고 상황에 맞게 살기로 함. 언제 올지, 어느 순간 마주칠지도 모르는 사람에게 내 시간과 감정을 소모하기에 인생이 너무 짧음. 지금은 카톡 프사에 얼른 연애 중인 뉘앙스 퐁퐁 풍기는 사진이라도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 그래야 미련이라도 버리니까. 사람 운명 정해진 것도 있지만 기회를 왔을 때 잡아야 그게 운명이 된다는 것을 지난 시간동안 너무 뼈저리게 깨달음. 혹시나 이 댓글 읽으시는 분들 중에 “이 사람이다!” 싶은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차일 걱정 마시고 꼭 기회라도 만들어 보시기를. 갈팡질팡 하기에는 너무 시간이 아까움. 정말로.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5 1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아 만나는건 운명이 아니라 상대가 기다려준거야 너만 모르는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벽그만.
답글 0 답글쓰기
고고 2019.07.23 13: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내맘에서 나오는게 생각이더라 내가 미련남고 다시만나고싶다 계속생각하다보니 그사람이랑운 꼭 다시만날인연같고 내가싫운사람은 그런생각 일도안드는게 신기함 아무튼 내 간절함때문에 드는 생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만날 사람은 만난다'는 말이 현재 옆에 있는 사람을 운명으로 생각하라는 거고, 만나게 될 사람은 만나게 되니 너무 집착하지 말라는 의미임.
답글 0 답글쓰기
펭귄 2019.07.23 11: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내가 떠나보낸 사람 몇년 지나고 다시 만난 경험있습니다. 사진 하던 사람인데 친구 예식장에서 비디오 찍고있더라구요. 서로 알아보고 결혼식끝나고 그곳에서 잠깐 이야기 나누고 거기 피아노로 사랑 노래도 한곡 쳐주었습니다.. 내 연락처 적어주고 며칠을 뒤숭숭 잠도 못자고 고민했지만 다시 연락 안오더군요.
지금 생각하면 연락 다시 안온게 더 나은것 같아요. 헤어진 사람 다시 만나면 또 같은 이유로 헤어질것 같아요.. 그냥 지금 현재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사람 만날수 있을꺼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0:3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도 그런 거 느껴 ... 전남친이랑 긴 연애 끝에 헤어진지 4달 좀 넘었는데 아직도 얘가 내 옆에 있는 거 같고 얘가 내 생활 속에 너무 깊게 들어와있고 그래 ㅠㅠㅠ 잊는 건 생각도 안해봤고 아직 서로 연락은 안해봤는데 길 가다 만날 것 같고 언젠가는 다시 만나서 연애할 거라생각도 꽤 해봤는데 ... 내가 이상한건가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3 10: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쓴아 그런 인연 있어 진짜야 중학교 때 잠깐 만났다가 헤어졌던 친구가 있는데 별거 아닌 인연인 줄 알았다가 지금 돌고 돌아서 6년만에 다시 잘 만나서 사귀고 있어 상황이 잘 맞는 때가 올거야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8: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생각이 드는 사람이라면 지금을 놓치지 마! 좋은 타이밍, 계기 그런건 감정과 용기가 만드는 거야.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아. 잘 됐음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4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딴거 없다 ㅅ1바
답글 0 답글쓰기
님말처럼 2019.07.22 22:4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돌고돌아 정말 애절하게 깊은 사랑을 했던
사람이면 만날 사람이면 만나지만 정말 고집 불통에
끝까지 이기적인 사람은 돌아오지 않고 잘살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7.22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지금 짝사랑 하는 관점에서 겁나 공감된다 지금 개인 사정 때문에 더 이상 못보지만 뭐 소개팅 자리나 아니면 최소한 길가다가 라도 만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휴우 2019.07.22 22: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아쉬운거 뿐이에요.
정말 또볼수 있다면 인연으로 갈수있는 기회가 있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같은 동성인데 친해지고 싶었는데 못 친해지고 사적인 대화도 한번도 못해봤었는데 일하던데에서 그만두고 몇달있다가 다른지역 술자리에서 만났음. 우연이라기에 너무 인연같아서 번호 받아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05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또 만날 것 같고 계속 이어져있는 것 같은 사람 있는데, 한 3년 시간낭비만 하다 그냥 묻어두고 상황에 맞게 살기로 함. 언제 올지, 어느 순간 마주칠지도 모르는 사람에게 내 시간과 감정을 소모하기에 인생이 너무 짧음. 지금은 카톡 프사에 얼른 연애 중인 뉘앙스 퐁퐁 풍기는 사진이라도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 그래야 미련이라도 버리니까. 사람 운명 정해진 것도 있지만 기회를 왔을 때 잡아야 그게 운명이 된다는 것을 지난 시간동안 너무 뼈저리게 깨달음. 혹시나 이 댓글 읽으시는 분들 중에 “이 사람이다!” 싶은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차일 걱정 마시고 꼭 기회라도 만들어 보시기를. 갈팡질팡 하기에는 너무 시간이 아까움. 정말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4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등학교때부터 신경쓰이던 친구가 있었음. 쟤랑 뭐있을텐데하면서도 없었.. 이십대중반 우연히 만나서 잠시 사귀다헤어짐. 그리고 또 십년만에 우연히다시 만나서 결혼했어요. 내내 신경쓰인다기보단 이렇게 끝은 아닐꺼라는 느낌은 있었는데.. 암튼 이건 완전 우연인걸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07.22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대방 입장도 생각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