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점점 디자인이 못생겨지는 우리나라 지하철

ㅇㅇ (판) 2019.07.22 02:09 조회64,578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69
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남겨] [바로답해쥼] [승무원] [걍메모] [조언ㅈㅂ] [개얼척업네]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2 02:10
추천
1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때문에 두번째 애 씅났잖슴;;;; 진정시켜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2 03:21
추천
107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다살다 지하철 디자인가지고도 ㅈㄹ이네 다들 뭐 산업디자이너들ㅇ냐?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4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고 괜찮은데ㅋㅋㅋ니들 지하철 탈때 디자인 이뻐서 타는거 아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전이 최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0: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물에도 외향적인걸 가리다니 니들은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들이 못생긴 지하철도 아니고 너무 화난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전하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2 22: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왤캐 화남? ㄹㅇ 디자인 못생겼다고 청원을 했냐 뭘했냐 못생겼다고 말도 못하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지하철탈때 디자인 신경쓰냐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7.22 22: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자인 안 이쁘다고 생각하면 그냥 이용 하지를 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5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아빠 코레일 다니시는데 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2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쟈철 이뻐서 뭐할라고 안전하면 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2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늬들 짜피 지하철가도 폰만 들이보고있는데 저거 하나하나 신경다쓰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39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자인 한 사람이 한남이라는말이 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3:4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살면서 지하철 대가리볼일이 얼마나 있다고 지랄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3:17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디인데 지하철 외관 갑자기 세련되고 예뻐지면 세금을 더 걷거나 교통비가 비싸지거나 둘중 하나임..ㅜ 자동차같은것도 설치미술마냥 예쁘게 하고 싶어서 실컷 디자인해서 보내도 결국 최종외관은 뭉뚝 툽툽해지는 이유가 원가절감╋나는 모르는 과학적 물리적 역학적 어쩌구저쩌구 때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3: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겠는데..걍..다 네모낳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3:00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우리나라 지하철이 쾌적하고 싸고 여러 방면에서 세계 탑급임.국뽕 아니고 해외 한 번만 나가보면 느낄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09:3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송수단에서 애벌레가 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