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 독서실 아이

헤르허르 (판) 2019.07.22 10:24 조회6,704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학교 졸업하고 독서실다니는데 같은 방에 어떤 여자애한명있음 처음에는 얘가 내 옆에 앉았는데 채점을 볼펜으로 엄청시끄럽게 하는거임 모든사람이 놀래서 쳐다볼정도로 .... 내가 너무 예민하게 보일까봐 참자참자 하다가 사개월이 지났음 근데 여름되니까 지 덥다고 손선풍기를 트는거임.... 긴팔 긴바지입고.... 거기에 마스크까지.... 손선풍기가 은근 모터소리가 큼... 근데 얘가 폰도 폴더폰임... 문자소리까지 큼ㅜㅜ 세개의 소음이 동시에 일어나면 진짜 너무 짜증남 근데 얘가 오후 네시쯤에는 집에가서 오전오후에는 나랑 얘둘만있어서 매니저가 나보고 참으라는식으로 이야기함.... 물론 매니저가 문앞에 소음좀 신경써주라고 붙였는데 여전히 시끄러우니까 볼펜소리좀 살살해주라고 다시 붙임 근데 더하면더했지 덜하지는 않음... 참다참다 너무 시끄러워서 다시 말함 처음에는 볼펜소리만말했는데 이번엔 진짜 세개 다 말함 그래서 매니저가 돌려서 잘 말하겠다고 하던데... 여전함... 이정도면 그냥 쟤 나 엿멕이는 거 같은데... 진심 싸우고싶음
집주변에 독서실 여기밖에없어서 갈데도없음...
쟤 수능특강풀던데 나도 수능날 맞춰서 복수할까 라는 생각도 함...
18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중고나라번]
1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1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시끄럽다고 얼굴보고 직접 말하세요 뭐하러 그렇게 참아요?
답글 0 답글쓰기
그냥아저씨 2019.07.23 16: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 읽으면서 드는생각이.. 참 이게 문제라고 생각하네요. 그렇게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대학가고 좋은 직장 취직해서 돈 잘벌면 뭐하나 하구요. 매너라고는 눈꼽만치도 없고 남을 배려할줄 아는 마인드가 없는데. 한국교육은 크게 잘못됐어요. 학교는 없어지고 학원만 늘어나고 있을뿐이지. 요즘 학교라고 부르는곳이 학교인가요.

학교랑 학원의 차이가 뭔데요. 본래 학교는 교과목만 가르치진 않는 곳이라고 생각하네요. 요새 제가봤을때 학교와 스승은 사라지고 있고 학원과 강사들만이 넘쳐나는거 같다고 느끼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5:4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툭까고 말해서 5~6퍼 평등 1.1인 아저씬데... 필기소리가 크던 작던 기침 하던 말던 시험문제 풀거나 집중해서 뭐 할때 소리가 들림??? 수능도 마찮가지 아냐? 나 수능때도 옆에서 기침하고, 볼펜 딸깍 소리, 기침등... 별에 별거 많았는데 그런거 못참으면 솔직히 대놓고 말하자면. 공부 못하거나. 정말 중요한 시험 망칠 확률 높음. 사람들이 대부분 컨디션 문제 땜에 큰시험 망친다고 하지만. 여기 댓글들 보면 대부분 내가 생각한 문제일껄? 그냥 집중력이 떨어져서 공부에 집중이 안되거나. 그냥 공부 못하거나... 심지어 이어폰 음악 틀어넣고 공부하다가. 갑자기 들리는 음악소리에 놀란적도 있음. 그정도로 집중하면서 공부하는데. 너무 조용하면 졸립지 않나?
답글 3 답글쓰기
ㅁㅁ 2019.07.23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리날때마다 노크하세여.. 그걸로도 안되면 직접 쪽지 써서 붙여두는 거 추천..
자기가 진짜 시끄러운지 ㅠ 얼마나 방해되는지 몰라서 그러는 경우가 많더라구여
답글 0 답글쓰기
nOooooo... 2019.07.23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똑같이당한적있음 노트북타이핑안되는데 얘가나랑둘만있을때계속하는거야 그래놓고매니저한테는안했다고ㅋㅋㅋ 매니저도와서복도에서듣더니 저정도면조용하데 진짜웃겨서 그소리만나는것도아님 근데알고보니 장기결제고객이였어 6개월치미리결제했다고 왕이래 ㅋㅋㅋㅋ사기당한기분 백색소음도있다고광고만하고없었고 저딴식의편들기에 느낀게 매니저고나발이고 그냥 옛날방식대로 독서실서시끄러우면 팡 쳐버려벽을 책상벽말야 덤빌라면덤비라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리자한테 말해 아님 걔없을때 쪽지 남기던가
답글 0 답글쓰기
진짜궁금해 2019.07.23 13: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내고 다니면서 스트레스 받는 이유가..? 방 옮겨달라고 하고 여유 자리가 없으면 걔한테 강하게 얘기하면되지. 걔는 내생각 개뿔딱도 안하는데 왜 꾸역꾸역 참지? 공부만으로도 힘들텐데 왜 돈까지 내면서 공부 외 다른 걸로 스트레스를 받음? 돈냈으니 갑질하라는 게 아니라 방해될 정도의 소음이라면 문제점을 해결해달라고 강력하게 말해도됨.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07.23 13: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서실 독서실 가면 민폐들 진짜 많음 화가나서 공부도 안됨 자기 소리가 그렇게 시끄러운데 귀가 안들리는지 아무렇지 않게 공부함.. 책장도 무슨 화난것처럼 휙 넘기고 삼색펜.. 펜을 책상에 두는데 나같은 경우엔 도톰한 공책 위에 살짝 올려놔서 소리 안나게 하는데 책상에 그냥 내팽겨침.. 책장과 펜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짜증남 ㅠㅠ 그런 사람함테 이야기하면 보통 사이코같은 사람들이 많아서 못들은체함ㅋㅋㅋㅋㅋㅋㅋ 다리도 달달 떨지 말아주세요 진짜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3 12:5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독서실 도서관 여러군데 다니면서 공부해봤는데요 저렇게 유난히 조심성이 없는 사람들이 있어요 나갈때 문열어놓고 나가거나 발바닥으로 소리내면서 걷기 슬리퍼끌면서 걷기 책 시끄럽게 넘기기 물마실때 추임새같은 소리 내서 마시기 등등.. 근데 그 안에서도 부류가 갈려요. 주의를 받으면 부끄러워하고 미안해하고 그 후로 조심하는 부류가 있는 반면에 아랑곳 않고 자기가 하던대로 계속하는 부류. 후자는 말이 아예 안통합니다. 이미 님이 그사람 존재에 대해 신경을 엄청 많이 쓰고있는 상태기때문에 공부효율도 잘 안날거에요. 그 소리가 신경쓰이는 순간부터 계~속 신경이 쓰이거든요. 저는 싸워도 봤는데요 그냥 님이 방을 옮기세요 그게 나아요 매니저가 참으라하면 매니저랑 한판하시고요 돈주고 이용하는건데 왜 불편을 참아야하죠? 요구할건 요구하시고 방옮기는게 안되면 그냥 아예 다른데로 옮기세요 싸워봤자 남는거 하나도 없어요 님 정신만 갉아먹을뿐 ㅜㅠ 불편해도옮기는데 훨 마음편하고 나아요 그리고 마지막 퇴실할때 더러워서 똥 피해간다고 쪽지로라도써놓고 나오세요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독서실 다니는 중인데 옆 방에 성인 왔다간 거랑 고딩들 왔다간 거랑 소음 차이 심함ㅋㅋㅋ20중반쯤 된 여자랑 아줌마 왔을 땐 있는지 집에 갔는지도 모르게 조용했는데 고딩들 오니까 완전 반전..살림살이 차려놓고 친구방에도 들락거리고 매일 쿵쿵 이젠 일부러 음악까지 듣는데 책상 쿵쿵거리는 소리 다 들림 자리 옮겼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구마 삶은계란 잔뜩먹고가서 화학전을 합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부러 엿 먹이는 건 아니고 자기 부모님들이 민폐 끼치고 사는 거 보고 자란 애들은 그게 민폐인 줄도 모르고 행동하는 거 같음 힘 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1: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없어요.. 싸우면 내 속만 불편해지고 그런 애는 타격 1도 없음. 그냥 자리라도 옮길 수 있으면 옮기는 게 제일 속 편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7.23 1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 바꿔줘요..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1: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진짜 꼴보기 싫다 왜 그러는거여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