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람마음이 이렇게 달라지기도하는게ㅋㅋ

ㅇㅇ 2019.07.22 12:05 조회857
팬톡 바이나인
바이나인에서 내가 프듀때 별로라고 생각했던 연생들도 있었거든?
근데 지금 바이나인으로 뭉치고나니까 이제는 그렇게 이쁠수가없어~
다이뻐 다사랑스럽고 진심으로 다 바이나인으로 잘됐으면좋겠어.

황앰이지만 바이나인이라면 다품을수있을것같아
지금도품는중이고~!!

2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2 17: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운이 좋은가 싫은 연생 다 다른 저쪽에 껴있음;; 내 기적의 바이나인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2 12: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싫어했던 연생은 없었는데 너무나 확고한 원픽이여서 다른 애들을 같이 팔 수 있을까 했는데 이미 다 품었음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좋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샤샤 2019.07.23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바이나인은 기적이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7: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운이 좋은가 싫은 연생 다 다른 저쪽에 껴있음;; 내 기적의 바이나인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애 말곤 취향 아닌 얼굴 몇몇은 다 데뷔했으니 이쪽이 더 좋아. 바이나인 데뷔만 시켜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5: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ㅋㅋㅋ 확신의 원픽 쁘띠 그리고 차애도 삼애도 바나에 없지만 이제 그런 건 하나도 중요하지 않으짐 모든 걸 사랑으로 품을 수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2: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싫어했던 연생은 없었는데 너무나 확고한 원픽이여서 다른 애들을 같이 팔 수 있을까 했는데 이미 다 품었음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좋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문자 하나때문에 160만원 벌었.. (102)
  2. 2 초딩때 재밌게 본 드라마 있음?? (604)
  3. 3 제 가슴 만진 조카를 때렸는데 .. (129)
  4. 4 현재 논란중인 비건 육아 (142)
  5. 5 박지훈이랑 대기실 같이 쓴 후.. (124)
  6. 6 일본판 써니 리메이크 봤냐?ㅋ.. (136)
  7. 7 #추가글#살빼고 갑자기 결혼하.. (261)
  8. 8 같은 멤버가 키우는 강아지에게.. (13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