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진혁이는 다좋은데

ㅇㅇ (판) 2019.07.22 16:57 조회41,284
톡톡 엔터톡 프듀X



활동명 바꾼거 좋고 인스타개설한것도 좋아
이제 사진만바꾸자...
딴사람인줄알았어
334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양심고ㅂ]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ㅠㅠ 2019.07.23 00:21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미모 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2 18:06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것도 귀여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3 00:03
추천
4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왕쓰웨이 의외로 써치잘해서 일주일안으로 바꿔줄듯 .. 근데 나도 저사진 좋은데..왜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16: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혁 최고야 ㅠㅠ 안고독방에 거의 한달넘게 팬들 대화하는거 지켜보면서 편지랑 셀카 남기고가고 소통하는 방법을 찾고있다하길래 난 뭔가했지 근데 인스타를 개설해줄줄이야 ㅠㅠ 게다가 개설한 당일에 라이브까지 해주고 팬미팅 예고도하고,,, 티오피 일 잘한다 프로필사진만 제발 바꿔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6: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 아직 우리 무한 별희 안봤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왕쓰웨이는 대체 어디서 나온 아이디어인거야 ㅠㅠㅠ 그마저도 씹덕포인트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5: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나가는 인스피릿인데, 왕쓰웨이 어때서 ㅋㅋㅋ 우리도 한때 무한별희 팠었어!! https://pann.nate.com/talk/325845199 참고 ㅋㅋㅋㅋ 성규썸서이 머리만 내렸는데 출구 봉쇄하듯이 훗날 왕쓰웨이로 추억 삼길 바래~ 그런데 저 사진은 잘나온것 같음. (저정도는 너무 멋지잖아!) 추억에 잠기게 해줘서 고마워~ 화이팅!!! ( ╋ 울림 황윤성도 잘 부탁해! _ 응원할께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4: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혁이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가요 업텐션으로 나오는건가요?
제발 프엑 애들이랑 그룹 결성해서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3:4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 안 사랑해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 이런 질문 미안한데 그럼 진혁이는 원래 있던 그룹에서 활동하는 거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1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착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내가 진혁이한테 빠질줄은 몰랐다 진짜 인성갑 아이돌이고 무대를 소중히 할줄 알고 고마워할줄 알고 내가 너 끝까지 판다 진혁아 성공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혁이는 화장 진하게 하지 말자 그냥 수수한 그대로가 더 멋있고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나만 그생각 한게 아니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라방때꺼로 바꾸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8:2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그래도 나 어제 인라보면서 생각했어 인생배팅할거라고... 이때까지 덕질하면서 인성 진짜 최곤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진혁인스타 갑자기 사라짐ㅠㅜㅜ 계정이안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6: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업텐션 검색하고 우석이랑 진혁이없길래 낚인줄알았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3:0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미 이진혁깍지 꼈나봐 다 잘생겨보임 ㅅㅂ 언제 이렇게 스며든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진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1: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엥 왜 저사진도 귀엽단 말이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1: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진 뭔가 슈퍼비 닮았다곸ㅋㄱㄲㄱㅋㅋㅋ쿠ㅜㅠㅜㅜㅠㅠ물론 이모습도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