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차준호 x 이은상 황윤성 x 금동현 있잖아

ㅇㅇ (판) 2019.07.22 18:24 조회794
톡톡 엔터톡 프듀X
나만 얘네 조합 계속 보고 싶냐.. ㅠㅜ 차준호 이은상은 같은 엓원 됐으니까 괜찮은데 황금케미 또 언제보냐 ㄹㅇ ㅠㅜ 근데 파이널 영상 보다보니까 이은상이랑 금동현도 진짜 친한 것 같음 ㅠㅠ 같이 데뷔못시킨 이 국프 잘못이다... 미안허다ㅠㅠ
2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18: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은상이랑 금동이랑 계속 보고싶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0:0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윤성 강민희 얘네 친한데 마마 이후로 둘다 분량 없어서 케미 못 보는것도 슬픔..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8: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금동현이랑 이은상이 서로 쳐다보면서 꿈을 꾼다 부른게 안잊혀짐 동현이 떨어지고 은상이가 동현이 안아주는데 너무 승퍼.. 순발식에서 같이 데뷔하자 했던 애들인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