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썩수라디오에서 세훈이가 한 말ㅠㅠㅠㅠ

ㅇㅇ 2019.07.22 18:42 조회1,755
팬톡 EXO

46
6
태그
1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9.07.23 15: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미자 형아들이 잘 키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5: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니야 니가 키가 크니까 어부바는 할 수 있겠지만 넌 그래봤자 삐약이야 ㅋㅋㅋ
아 말하는 것도 귀여워 ㅋㅋ 생긴 건 섹시해가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3: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제 듣고 왔는데 어부바라니.... ㅈ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5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아 다들 알다시피 찬열이가 너 업어 키웠다고 알고 있잖아 근데 그거 알까? 난 너네가 힘들다고 하면 얼마든지 너네 다 어부바 할 수 있는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3: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부바래 ㅋㅋㅋ 귀여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아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0:1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습생때 사진보면 세훈이중학생이었으니 애기라하겠더나 너무 작고 뽀소뽀송~나이 차이안나도 고때는 고딩하고 중딩 엄청차이나는거같고 찬열이랑 세훈이 키차이 엄청났잔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부바해주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아들한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세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막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4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컸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23:4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부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2 19:0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냉이 다 컸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착한거말곤 볼거없는 며느리라.. (155)
  2. 2 (고유정 사건) 승빈이와 승빈이.. (122)
  3. 3 남편이 여사친 포함해서 놀러갔.. (279)
  4. 4 진짜 미쳤나봐.. 유튜브 연령제.. (127)
  5. 5 얘들아 이 글 제발 톡선보내자 (103)
  6. 6 인어공주 캐스팅이 말도 안되는.. (236)
  7. 7 2탄. 내가 방탄 진을 보고 장래.. (94)
  8. 8 프로듀스 시리즈별 악마의 편집.. (12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