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도대체 평소에 뭘 보면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9.07.22 19:04 조회3,654
팬톡 방탄소년단

마지노선의 유래까지 알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촤 매력춱이햐

48
1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3 17: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정도면 최소 서프라이즈 정주행 아닐까?ㅋㅋ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1: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가 약간 모든 분야에 발한번씩은 다 담가본 사람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0: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예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비건 친구의 충격적인 말때문에.. (129)
  2. 2 신랑누나가 멀쩡한사람 인생 박.. (423)
  3. 3 +수정)(빡침)전현무가 부럽다는.. (129)
  4. 4 +추가) 얘들아 나 숙대합격했어.. (285)
  5. 5 (추가)김장때문에 대판했어요ㅜㅜ (137)
  6. 6 해외여행 안 좋아하시는 여자분.. (175)
  7. 7 나 오늘부터 배구선수 판다 (95)
  8. 8 나 머글인데 내가 보는 EXO (12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