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늘 형준이 조용한거 좀 이해돼

ㅇㅇ (판) 2019.07.22 22:47 조회58,455
톡톡 엔터톡 프듀X
원래좀 예쁨받는 막내 포지션이라 스쉽에서도 정모랑 원진이한테 귀여움받고 프듀와서는 진혁이 민규한테 귀여움받았는데 갑자기 덜컥 다른형들이랑 붙었으니까
그래도 요한이가 잘 챙겨줄것같아
428
12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발발산똥내] [장문복]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3 09:49
추천
23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좀 프레임좀 씌우지마;; 첫브이앱이라서 긴장된걸수도있지 뭘그렇게 계속 형들이 챙겨줘야된다 어짼다. 형준이 팬입장에서 챙겨줘야되는애 프레임씌우는게 더 _같은거알아? 브이앱에서도 말을별로 안했을뿐이지 형들한테 기웃거리면서 귀엽게 잘놀더만 ㅅㅂ좀 어그로 꺼져.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3 00:03
추천
137
반대
1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말을 어버버하고 못하드만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2 22:47
추천
72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김요한 김우석 믿는다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23 09:04
추천
48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형준은 말하는 법부터 배워야 할 듯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7.24 04:5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뭐가 귀엽다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보면 팀막내인줄알겠네 나이가몇인데 자기 앞가림이나 그런건 알아서하겠지ㅜㅜㅠㅠ알아서해야할 나이고...왜 자꾸 형들이 동생을 챙겨야만 한다는 프레임을 씌우고 강요하는거임 걔도 팬들이 이러는거 오히려 불편할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2: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하지말고 글삭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씨 발 앰코하지말고 글이나 쳐 지워 한심한 새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1: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각하는 것 같은데 니네 송형준 팬이지 엄마 아니야 18살인데 뭘 챙겨줘? 안 그래도 형준이 애 같다고 까는 사람들 ㅈㄴ 많은데 자꾸 아무것도 못하고 다 챙겨줘야하는 애 프레임 씌우지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1:2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ㄴ나... 형준이 18살인게 뭐 어쩌라는거임 은상이 준호 민희 동표도 18살임 뭘 챙김을 받아야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초등학생이냐 알아서 잘하고 잘 친해질건데 뭔 시바 친해진다는것도 웃기다 처음이기도 하고 어색하니까 평소보다 침착한거지 뭔 기죽은 애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유가 ㅈ같지만 넌 얼굴 좀 아는애들이랑 반배정 나오고 바로 다 짱친됐냐? 친해지는 과정에 뭐 친한 언니랑 오빠가 챙겨주면서 도와줬어? 고2때? 자꾸 불쌍한애 프레임 씌우지마 알아서 잘하는애를 왜 초딩애새ㄲㅣ로 만들어 진짜.... 팬맞아? 답답하다 이런글 볼때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1:19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상관없고 애들 말하는데 계속 나대서 오디오 썰리도록 하는 조승연은 좀 조신할 필요가 있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 존1나 무슨 형준이 마음 다 아는 거처럼 말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보기엔 방송의식하며 주목받고 싶어서 나대는것보다 훨씬 나아보였어. 자기 자리에서 즐겁게 방송에 임하는거 같아보였는데 쓰니는 왜 형준이가 겉돈다고 생각했는지 이해가 안되네...그리고 같은 또래멤버들이 4명이나 더 있고 두살어린 동생도 있는데 형준이만 특별히 더 형들에게 챙김받고 이쁨받아야된다는건 잘못된 생각이야~ 내가 본 형준이는 어느자리에서나 금방 적응하며 붙임성있게 행동할 아이니까 걱정 전혀 안해도 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0: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살인데 뭘 누가 누굴 챙겨줘 알아서 하것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0: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형준 애미들은 송형준을 유독 유치원 애기처럼 보살피려고 함 저번엔 송형준이 자기 주관있고 남자답고 손동표랑 비교하며 손동표처럼은 질질 안 짠다고 영업하더니 ㅋㅋㅋ 송형준 앰들도 송형준을 그냥 질질 짜는 연약한 애기로만 보고 보호본능 생겨서 좋아하는 것 맞네 ㅋㅋㅋㅋㅋㅋ 무슨 초1 학부모 보는 줄... 자기 애가 주목 못 받으면 무조건 남탓 ㅋㅋㅋㅋ 야 얘 고2야 ㅋㅋㅋ 4~5개월 뒤면 19살이고 정신차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0: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여긴 뭐 망상병 집단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도 송형준이랑 친해보이는애들 꽤 있는것 같구만 왜이리 유난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개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9:3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력 까고 싶어서 형준이 애기만드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9:3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준이 첨 봤을 때보다 프듀 점점 할수록 점잖더라 생각보다 진중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9:3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고 어린 이미지가 잇어서그렇지 알고보면 되게 차분한 성격인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3 19: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한두살먹은 애도 아니고 아직 어색해서 그런거고, 어련히 알아서 적응해갈텐데 프레임 ㅈㄴ씌우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