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구정모는 스쉽이 버리는 카드가 아니라 데려오려는 카드인거야

ㅇㅇ (판) 2019.07.23 04:37 조회7,759
톡톡 엔터톡 프듀X
주력 연습생이 아닌건 프듀 전의 이야기고 ㅇㅇ
차기 데뷔조 아니었던 건 맞는거같고 대충 간잽 하려고 내보낸 건데 첫방 전부터 구정모 반응 좋았잖아 결국 1주차 순위 구정모 2위 하고 1화 방송때 형준이 코어 훅 올라가고.
암튼 초반부터 송형준 구정모가 코어 투탑이었는데 곧 데뷔시킬 차기 남돌이 있는데 코어 투탑을 둘 다 뺏기겠냐
형준이는 귀여운 이미지+이미 초반에 분량 받고 코어 넘사라 프엑데뷔 무조건이라 구정모는 꼭 데려와야하는 카드인거임 ㅇㅇ
엠넷이랑 젤 친한 소속사가 스쉽일텐데 스쉽애들 중에 반응 젤 빨리 온 구정모만 12화 내내 분량 아예 썰고 심지어 데뷔권 중에 유일하게 X포지션 가, 실력 많이 늘어 서사 충분히 줄 수 있는 애를 완벽히 다 썰어버린건 분명 스쉽이랑 방송하면서 반응 보고 차차 조율이 된거임
마지막 3화 연속 스쉽 다른 연생 미니한테 분량 몰빵 (나쁘단거 아냐 ㅠㅠ 나 미니 조아해) 준거 보면 구정모 프엑 데뷔에서 떨구려는거 확실함 ㅇㅇ
애초에 내내 데뷔권이었던 애들 중에 이만큼 분량 안준 애는 구정모가 유일함 백퍼 스쉽이 데려온거..

대부분 팬들이 이러케 생각할걸 ㅇㅇ 근데 판에 지금 서치하니까 분량 없다고 스쉽이 버린 카드라고 하길래 쓴거임 애초에 신인이 뜨기 얼마나 어려운데 코어 이만큼 모인 애를 왜버려 ㅋㅋㅋㅋㅋㅋ 암튼 스쉽 연생인데 유일하게 분량 12화 내내 이정도로 안주고 5위에서 15위로 내려갔는데도 소감 아예 썰어버리고 이건 무조건 스쉽이랑 조율된거임 구정모 프엑 데뷔말고 스쉽 차기 데뷔조로 데려오기로

일단 과거에 구정모 주력 연생 아니었다는 거에 스쉽 안목 ㅂㄹ라고 생각했는데 프듀 내보낸 선택은 좋았다고 생각해 정모 코어 모으는거 봤으니까 이제 잘하겠즤

짤은 주운거

62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제에발] [도배아니야] [커플작업] [왜머리채야]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4 00:01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프듀보면서 계속 생각했는데 회사입장에서 5년이면 그냥 내다 놓은 아이 아님..? 표현이 좀 그렇지만 정말 귀한 보석이고 팀에 꼭 필요한 아이였으면 자기 그룹에 넣지 어떻게 서바이벌에 보냄 ㅋㅋ..? 빅히트에 뷔만해도 다른 회사에서 데려갈까봐 다른 멤버 다 공개했는데 끝까지 꽁꽁 숨겼음 영상 찍을 때 뷔는 구석에 숨어있었다 카더랑,, 난 프듀에 회사랑 엠넷이랑 저런 일 많이 일어날 거라 생각함 정말 귀한 애는 아예 안 내보내고 숨겨 놓거나 회사랑 엠넷이랑 협상해서 인지도만 쌓는 정도로 아쉽게 떨어뜨리거나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00:5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건 뇌피셜이잖아 지금 가능성있는 파생미는게 더 좋다고봄 개인적으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01:04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구정모 함원진 팬들 입장에서는 차기 미는게 더 좋은거 아님? 파생하다가 차기남돌 시기 놓치면 ㄹㅇ 이도저도 안돼 스쉽 애들도 괜찮고 해서 차기 나올 가능성이 더 커보임 갤에서는 거의 차기 밀던데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4 08: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무리생각해도 파생미는게 100배나은거같음 프듀물 다빠진 나중에 함구가 모르는애들이랑 데뷔하는거보단 인지도 높고 모두가 바라는 파생그룹미는게 걔네한텐 훨배좋은듯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3:5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문현빈 앰인데 문현빈 어케될 거 같냐..?? 솔직히 실력이 없지도 않고 괜찮은데 스타쉽에서 유독 안 떠서 제일 먼저 탈락한 애라서 애가 왜 이렇게 인기가 없나 싶어서 맘고생 진짜 심했음 근데 스타쉽 차기그룹 이런 거에도 언급 하나 없어서 미치겠음 지금 바이나인 얘기나와서 원진이랑 정모 거기가면 현빈이 스타쉽에서 혼자 남아서 팬들이 활동증명서 스타쉽에 요구하고 총공하고 있긴한데 현빈앰으로써 너무 마음 조리고 미칠 거 같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3: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프듀 끝나고 떨어진멤들 차기로 잘 내보내주지도ㅠ않고 현실적으로 생각해서 뜨지도 않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2:1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안돼ㄴㄴㄴㄴㄴ 구정모 바이나인 가야 함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귿데 스쉽에서 파생도 차기도 계획 없다고 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1:04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구정모 함원진 팬들 입장에서는 차기 미는게 더 좋은거 아님? 파생하다가 차기남돌 시기 놓치면 ㄹㅇ 이도저도 안돼 스쉽 애들도 괜찮고 해서 차기 나올 가능성이 더 커보임 갤에서는 거의 차기 밀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0:5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건 뇌피셜이잖아 지금 가능성있는 파생미는게 더 좋다고봄 개인적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0:5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대가리 잘굴려.. 아이즈원에 2명이 있는데 남자 차기그룹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0: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고 팬톡이나 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0:01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프듀보면서 계속 생각했는데 회사입장에서 5년이면 그냥 내다 놓은 아이 아님..? 표현이 좀 그렇지만 정말 귀한 보석이고 팀에 꼭 필요한 아이였으면 자기 그룹에 넣지 어떻게 서바이벌에 보냄 ㅋㅋ..? 빅히트에 뷔만해도 다른 회사에서 데려갈까봐 다른 멤버 다 공개했는데 끝까지 꽁꽁 숨겼음 영상 찍을 때 뷔는 구석에 숨어있었다 카더랑,, 난 프듀에 회사랑 엠넷이랑 저런 일 많이 일어날 거라 생각함 정말 귀한 애는 아예 안 내보내고 숨겨 놓거나 회사랑 엠넷이랑 협상해서 인지도만 쌓는 정도로 아쉽게 떨어뜨리거나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1:47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기그룹감 그런거 절대없어. 내가 답답해서 한자적는데 연생이 프듀로 데뷔하는게 소속사입장에서 젤좋아. 편하고든. 아무것도안하고 앉아서 돈만 받아먹는거니까. 투픽원픽변화로 순위가 저렇게 된거지 소속사에서 차기그룹?? 이딴거없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09: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넘 슬프다 분량이 총 17분이라는 게 말이 되냐고ㅠ ㅠ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