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라이머 인스타 올라온 브랜뉴 연습생

ㅂㄹㄴ (판) 2019.07.23 11:42 조회31,05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라이머 인스타 올라온 브랜뉴 연습생들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이은상  (<여기서 이은상만 엑스원 데뷔)



 

프듀 끝나고 애들 수고했다고 고기 멕이러 간건가ㅠㅠㅠㅠㅠ

라버지님 애들 맛있는거 많이 사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랜뉴 소속사 잘은 모르지만 애들 잘멕이는구나...

프듀 나왔을 때 애들 맘고생하는거 보고 맘아팠는데 다 끝나고 나니 후련해 보여서 다행ㅜ



근데 브랜뉴 소속 친구들은 라이머랑 좀 거리낌없이? 잘 지내는거 같어 보면

약간 사장님이긴한데 그렇게 어려운 느낌이 없는?

 

AB6IX 대휘만 봐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라스 나왔을 때


 

연습생 시절 연습생부터 데뷔하기까지 드는 비용이 있는데 AB6IX 멤버들 데뷔할 때

다 청산해줬다고 하더라



근데 그거 중대 발표 하는 마냥 대회의실 불러서 말해줬다고 대휘가 장난스럽게 얘기하는데

얘네 사장님이랑 사이 좋구낰ㅋㅋㅋ하는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머는 빚이라기보다는 연습생부터 데뷔하기 전까지 들어가는 비용이 꽤 큰데 이 친구들이 스스로 열심히 해서 데뷔를 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치하해주고 싶었다고 ..


 

커스텀 마이크도 멤버들한테 하나씩 다 선물로 해줬다는데



너희한테 주는 선물이라고 해서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었는데 

한시간 뒤에 1200만원 짜리라고 문자 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 말고도 경비도 회사가 끌어안을 테니 너희는 시작부터 돈을 벌면서 하라는 마음이었다는데

라이머 잘모르는 분이지만 이런 일화보면 좀 멋진듯..



 

아 이사진 계속 보게됨

은상이 해맑아서 보기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
6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4 03:50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머님 영업글이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라이머님이 애들한테 잘 해주는 건 사실이야 팬들 사이에서도 라버지라고 많이 불림 애들을 자식처럼 잘 챙겨줘서 ㅠㅠㅠㅠ 그건 정말 감사한 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3 11:50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훈훈하다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11: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머가 진짜 자기애들한테 잘하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5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머 가끔 일 이상하게 할때 있는데 그래도 기본적으로 애들 아끼는게 보이고 신경쓰고있다는게 느껴져서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9: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데뷔하는데 드는 비용이...있어? 키워서 이윤더많이먹으니까 계약서 지네유리하게쓸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5: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정도 해줬으면 생색낼만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7.24 1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렌뉴 좋은 소속사네!연셍들아~이런데 드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1:4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라버지ㅇㅈㄹㅋㅋㅋㅋㅋㅋ 은상이 브랜뉴에서 활동하면 은상이팬들 다 라이머한테 라개비 라고 부를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1: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머가 진짜 자기애들한테 잘하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3:50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머님 영업글이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라이머님이 애들한테 잘 해주는 건 사실이야 팬들 사이에서도 라버지라고 많이 불림 애들을 자식처럼 잘 챙겨줘서 ㅠㅠㅠㅠ 그건 정말 감사한 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1:50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훈훈하다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