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역대 프듀 데뷔조 막내 공통점

ㅇㅈ (판) 2019.07.23 12:10 조회43,99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키가 크다




 

전소미

2001년 3월 9일생으로 아이오아이 막내

키 170cm (프듀 나왔을 때보다 키 더 컸다고 했던거 같음)


 

필라테스하는 소미 다리길이 보세요

미쳤긔....키는 170인데 계속 다이어트한다고 하더라ㅠㅠㅠㅠㅠ






 

라이관린

2001년 9월 23일생으로 워너원 막내

키 183cm


 

관린이 피지컬이야 뭐... 유명하지

황민현보다 조금 더 컸던거 같은데 맞나?







 

장원영

2004년 8월 31일생

169cm



모태센터 원영이 다리길이는..

근데 04년생이라 아직도 성장기라는거ㅠㅠㅠㅠ더 클수도 있다는거ㅠㅠㅠㅠㅠㅠ

피지컬 너무 부러움






 

남도현

2004년 11월 10일생

180cm


 

도현이 교복 입은 사진만 보면 얼굴은 완전 애기애기한데 기럭지가 애기가 아님..

원영이처럼 도현이도 아직 성장기라서 프듀때 180이었는데 방송 하면서 2cm 더 컸다는 얘기가 있음ㅋㅋㅋㅋㅋㅋ

158
4
태그
신규채널
[알바]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3 12:4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네 좋겠다 ㅠ 다들 애깅이라 키 더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07.24 11:3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현이 귀여워~ 징징이들 많아서 막내 아닌 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10:43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현이 성장기. 계속 크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5 1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1: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워너원 막내 이대휘 엑스원 막내 손동표인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1: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도현이 180 이라니 몰랐다 방송에서 그렇게 안보였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0: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내라 얼굴이 앳티나는데 피지컬까지 어리면 초딩처럼 보여서 그런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8: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관리 진심 대존잘...훈남 수준이 아님 ㄹㅇ넘사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7: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깅이 더 크면 185도 넘겠다. 와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7: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도현은 왜케 쪼맨해보이노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6: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 징크스니 뭐니 하면서 이것저것 엮는거 유치하고 노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4: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헠 남도현 사복누가입혔어 취저 쩐다 ㅠ 코디 천재만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2:2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현이는 왤케 얼굴만보면 키가 작을것같지 키작게생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8 답글쓰기
ㅎㅎ 2019.07.24 11: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현이 방송에서 키좀 재보면좋겠다 얼마나 더컸는지 궁금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7.24 11:3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현이 귀여워~ 징징이들 많아서 막내 아닌 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린이 수트짤 오진다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0:43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현이 성장기. 계속 크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9:53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이렇게 보니까 원영이랑 도현이랑 뭔가 느낌 비슷하다 멍한표정할 때 비슷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2:4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네 좋겠다 ㅠ 다들 애깅이라 키 더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