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한)조이가 까이는 이유

ㅇㅇ 2019.07.23 13:13 조회1,626
팬톡 프듀X

어 그딴 거 없음 갤에서 한승우 조승연 이한결 묶어서 걍 조카 까대는 거임 갤련들이 여기에 유입 와서 분탕 치려고 지금 간 보는 거ㅇㅇ 절대 넘어가지 말고 반박 댓글도 달지 말고 걍 무시하셈 자랑은 아닌데 내가 여러커뮤해서 갤 애들이 여기에 글 쓰면 딱 보임 얘들아 갤에서 놀아 거기가 니네 장단 잘 맞춰주잖아ㅎㅎ 여긴 다 좋아하니까 꺼지셈

엑스원 흥하자❤

48
7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5 1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조결하자 조이 저거 갤에서 깔때 붙여만든거라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8: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조이라고 하지마 그거 악개들이 만들어낸 단어야 그리고 타가수에 조이있는데 그 단어쓰면서 머리채잡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6: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앰인데 엑스원 전체적으로 다 좋음 잘됬음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6: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들 까글을 계속 팬톡에 안쓰던데 비추는 줘야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5: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짤 엑스원 팬톡에 올라왔는데 맘껏 쓰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3 14: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까이는거 보니 졸~라게 뜰건갑다 ~~~~^^ 누가뭐래도 우리눈엔 울애기들이 짱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현재 난리난 브라질 상황 ㄷㄷㄷ (214)
  2. 2 외모때문에 자살시도한 사람이.. (109)
  3. 3 간호조무사가 간호사가 되는게 .. (215)
  4. 4 문자 하나때문에 160만원 벌었.. (120)
  5. 5 (후기추가)우리 부모님 남사스.. (465)
  6. 6 +ㅋㅋㅋ) 나 에어팟 갖고싶어서.. (191)
  7. 7 여드름쟁이들 사이에서만 유명.. (138)
  8. 8 오늘 우리반 인기많은남자애 빡.. (8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