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룸메일 때 굉장히 짜증나는 경우 甲

ㅇㅇ (판) 2019.07.23 13:27 조회93,15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511
6
태그
신규채널
[짝사랑ㅗ] [배탈난듯]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3 18:27
추천
8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통화하는게 ㄹㅇ 개짜증남 밖에 처 나가서 통화해 ㅅㅂ 나이 20처먹고도 할짓거리 없냐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3 18:51
추천
5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대학 기숙사 룸메(취사가능한 곳이엇음.) 설거지 하도 안해서 맨날 내가해주다가 빡쳐서 안했거든? 내거만 하고. 근데 ㅅㅂ 그릇에 곰팡이 필때까지 설거지 안함. 그러다가 갑자기 일회용 수저랑 젓가락 잔뜩 사온거. 그래서 뭐냐고 물어보니까 설거지하기 힘들다고 사왔대. 얘 거기다 밤새 게임해서 학교 일주일에 한번 나갈까 말까, 내가 행정조교까지 해서 얘 성적 다 아는데 올f뜸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5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랑 에어컨문제도 있음 미국살았을때 나는 추위 쩔게타고 걔는 더위 타는얘었는데 맨날 에어컨 땜에 싸웠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5 1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안겪어보면모름 인간까지같이뿌셔버리고싶음ㅜㅜ진짜 짱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 대학생인데 한학년 위의 선배랑 룸메가 됐는데....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맨날 우리 방에 들어와서 기본 2시간, 어쩔때는 점호 전까지 있었는데 진짜 개인적으로 쉴 공간이 침해받아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애 잇으면 걍 폰 꺼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걍 혼자 지내는게 편한듯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저거 당함 휴... 그것도 7시도 아니고 오전 5시 30분부터 15분 간격으로 ㅅㅂㅅㅂㅅㅂㅅㅂ 나 잠귀 엄청 밝아서 내가 깨워줬음 그시간에 일어나지 못하면 알람을 쳐맞추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같이해야할 청소 안하는것도 개빡침
답글 0 답글쓰기
코코아 2019.07.24 1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저거 때문에 룸메랑 반년만에 빠빠이 함ㅜㅜ그 친구가 평균적으로 7시 반 기상~8시 반 출근인데 7시부터 9시까지 알람을 5분~10분 간격으로 쭉 맞춰놈ㅜㅜ그것도 듣기 좋은 음악이 아니라 사이렌소리나 옛날 따르릉하는 전화벨 소리 등 엄청 깨지고 고음인 걸로만 해놓는데 친구가 잠귀가 어두워서 드릅게 못 들음..어쩌다 겨우겨우 일어나도 일어나서 제일 먼저하는 일이 폰으로 음악 재생임..나는 일 특성상 2박 3일 지방 출장 가거나 퇴근하고 집에 오면 새벽 3~4시고, 일 없을 때는 3일정도 아예 집에만 있는데 진짜 저거때매 스트레스성 다낭성난포증후군까지 와서 6개월동안 병원 다님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4 11: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룸메는 아침 9시 근로간다고 매일 새벽 6시 반에 엄청 시끄러운 알람을 광광 틈. 그러고 자기는 안일어남. 2층 자고있던 내가 깨서 1층 내려가서 깨우면 안일어나고 8시 다돼서 일어나서 씻고 준비하고 감. 그래서 알람 좀 7시 반쯤 맞추면 안되냐고 그랬는데 자기 씻고 화장하고 나가려면 6시 30분에 일어나야한다고 안된다고 함. 근데 한 번도 일어난적없음.. 맨날 그러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개지랄하니까 이제 알람 안틈.. 개빡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1: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봤을때 생활 속 배려는 곧 지능이다.. 멍텅대가리일수록 뭐가배려고 뭐가 이기적인건지 자기 행동에 대한 개념 자체가 머릿속에 읎어.. 그런 친구는 기냥 무식한년 이라고 넘겨 말해봐야 모르거든ㅋㅋㅋㅋㅋ소귀에 경읽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청소 오지게 안하는 애들있어 전에 난 화장실 하수구 머리카락 나만 치우길래 나도 짜증나서 안치웠더니 결국 막혀서 물 안내려감 더 웃긴 건 그거 뚫을 생각도 안하더라 그냥 물이 넘치든 말든 그렇게 살더라;; 결국 보다못해 내가 또 싹치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8:0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사람 많아요 정말ㅠㅠ 예민한사람은 혼자!! 자취가 답임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빵상 2019.07.24 0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람 앱을 따로 받아서 쓰면 좋은데. 일단 음악이 진짜 개시끄럽고 끄려면 문제를 풀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4: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써 큰일이다^^,,, 나랑 언니 방 같이 쓰는데 둘다 같이 잠 많아서 알람 둘다 ㅈㄴ 맞춰놓고 같이 못 듣는데ㅜㅜㅜ 그래서 서로 불만은 없는데 다른 사람들이면 빡쳐도 벌써 빡쳤겠다... 나 진짜 오후에 해야 되는 일 알람 맞춘 거랑 주말에 맞추는 오전 알람이랑 주중에 등교 알람 50개 꽉 채운 사람인데 공기계까지 두대 같이 알람 씀,,, 근데도 잘 못 일어남,,, 진짜 고치고 싶은데 안 됨 체력 문제라기엔 언니 체대 입시하는데도 저래서 그건 아닌 것 같음 ㅆㅂ 어떡해
답글 1 답글쓰기
ㅅㄹㅈ 2019.07.24 0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1: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룸메는 알람이 개짖는소린데 거기다가 1시간은 안일어나고 걍 반복해서 울리는거임 진짜 안겪어보면 모름 미치는줄알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팡이 피고 냄새날 정도로 청소안하는거. 공부하는데 소리지르면서 통화 처하는거. 하루죙일 한숨푹푹 자퇴할까..자살할까..나까지 다운되게하는 부류..셋다 겪어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4 0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밤늦게까지 친구넘들 데려오고 잠못자게 하는넘들 ㄹ유짜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0: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레기 처안치우는게 더 짜증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