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80년대생 연도별 원탑 남배우

ㅇㅇ (판) 2019.07.23 15:02 조회15,65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989년생 이종석


출연작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사의 찬미'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영화 '피끓는 청춘' '노브레싱' 등







1988년생 김수현


출연작

드라마 '프로듀사' '별에서 온 그대' '해를 품은 달' 등

영화 '리얼' '은밀하게 위대하게' '도둑들' 등








 

1987년생 이민호


드라마 '꽃보다 남자'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영화 '강남 1970' '울학교 이티' 등







 

1986년생 유아인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육룡이 나르샤' '밀회' 등

영화 '국가부도의 날' '버닝' '사도' '베테랑' 등






 


 1985년생 송중기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태양의 후예' '성균관 스캔들' 등

영화 '군함도' '늑대소년' '쌍화점' 등









 

1984년생 이제훈


드라마 '여우각시별' '내일 그대와' '시그널' 등

영화 '아이 캔 스피크' '박열' '건축학개론' 등











1983년생 박해진


드라마 '맨투맨' '치즈인더트랩' '소문난 칠공주' 등

영화 '치즈인더트랩' '설해' '젓가락'







 

1982년생 현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하이드 지킬, 나' '시크릿 가든' 등

영화 '창궐' '협상' '꾼' '공조' '역린' 등








1981년생 강동원


드라마 '매직' '1%의 어떤 것' '위풍당당 그녀'

영화 '인랑' '골든슬럼버' '1987' '검사외전' '검은 사제들' 등







 

 

1980년생 조승우


드라마 '조승우' '비밀의 숲' '신의 선물 -14일' 등

영화 '명당' '내부자들' '암살' 등

 






42
5
태그
신규채널
[황윤성] [선착1] [김요한]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81에 2019.07.24 10:29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남길 이동욱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14:59
추천
2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1982년생 이준기를 빼먹다니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ㅋㅋ 2019.07.24 11:12
추천
1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지훈이 왜 없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5 0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랑 결혼해도 좋다..안해주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3: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반박불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2:0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중기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9:4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우 미만 잡. 강동원은 인간적으로 연기력은......할많하않
답글 0 답글쓰기
응니얘기 2019.07.24 19: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리고 군대 안간 애들은 빼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8:44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원이 빠져있네....87년생 원탑은 이민호가 아니라 주원이라고 생각함. 또래 남자배우 통틀어도 주원만큼 연기 깊이있게 잘하는 애가 드물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8:0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아. 원탑이 뭔 말인지 모름? 원탑이 아니라 뭔 10명을 쳐넣고 ㅈㄹ이지? 게다가 강동원 이종석 김수현이 연기를 잘하냐 ㅄ아 ㅡㅡ
답글 2 답글쓰기
ㅈㄹ 2019.07.24 17: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인성 왜 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7:3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80년대생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7:1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수현....... 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6:3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종석 사의찬미 진짜 좋앗는데...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4:59
추천
2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1982년생 이준기를 빼먹다니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4:4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가 갈수록 연기력이 하향평준화 됨...ㅜㅜ 솔직히 원탑이라는 애들 다 갖다 조승우한테 붙여봐라 연기력으론 조승우가 다 바름...
답글 2 답글쓰기
ㅎㅇ 2019.07.24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해진 빠른84인데?
바이크동호회 자주와서 물어본적있음
10년전일이긴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라헬짱 2019.07.24 13:4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탑은 조승우네요 ㅎㅎ 비숩2 언제나오나..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3: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민호는 말할때 웅얼거리는게 좀 있어서..
답글 2 답글쓰기
위장장애 2019.07.24 1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 뭐하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ㅋㅋ 2019.07.24 11:12
추천
1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지훈이 왜 없냐
답글 2 답글쓰기
81에 2019.07.24 10:29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남길 이동욱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