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 나 엑스원팬인데 한마디만 좀 할게

ㅇㅇ (판) 2019.07.23 23:07 조회15,598
톡톡 엔터톡 프듀X
일단 먼저 프듀 얘기로 엔터에 글 올려서 미안해 근데 진짜 엔터에 까글 좀 너무 심한 거 아니냐 지금 온갖 선동과 날조에 판이 휘말리고 있는 것 같아 물론 얘네가 니네가 볼 때 예쁘지 않은 행동을 할 수는 있어 근데 지금 판이 되게 비판보다는 비난 쪽으로 가는 것 같아 판의 장점이자 단점이 여론이 쉽게 형성된다는 건데 지금 엑스원에 대한 여론은 무조건 비난인 것 같아 얘네는 이게 잘못 됐으니까 얘네는 내가 까도 돼 이런 게 있는 것 같아 사실 그 사람이 아무리 잘못했어도 우리가 그들을 비난할 권리를 가지고 있지는 않잖아 그래서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엑스원 좀 놔줬으면 좋겠고 여론이 쉽게 형성된다는 장점을 이롭게 사용했으면 좋겠다
209
116
태그
프듀x,엑스원,비난,하지마,x1
신규채널
[아이콘택트] [DHC] [구혜선힘내]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4 01:20
추천
7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타팬입장에서는 까글도 도배랑 같아보임 비슷한 내용의 까글이 장난아니게 많은데 그런거 그냥 먹금하면 안됨? 팬톡가라고 해도 반대만 박히고 까글에는 팬톡가라고 할수도 없고.. 제발 그런거도 좀 먹금해 ㅠㅠㅠ 너희 먹금 잘 못하고 할말 다 하는거같음 톡선 올라가던말던..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3 23:16
추천
4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순간부터 투표조작의혹에 대한 비판이 아니라 애꿎은 애들한테 비난의 화살이 가는것같아.. 투표집계한 기관이 아니라 진짜 열심히 노력한 애들보고 망하라느니 인신공격까지.. 최애 차애 하나는 붙고 하나는 떨어져서 양쪽 다 지지하는데 너무 진짜 물고뜯고하는거같아서 슬프다 정말로 애들 다 잘됐으면 좋겠는데.. 그냥 그렇다구..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12:00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엑팬들아 그냥 대화글은 팬톡에서 해라 그냥 전부 엔터에서 놀지 말고 이제 방송 끝났잖아 다들 얼마나 양보했어 니들 글 그리 도배해도 다들 이해 했는데 이제 까글까지?? 니들선에서 좀 알아서 해결해 데뷔도 안하고 이러면 니들 욕듣는건 어쩔수 없잖아 숨만쉬어도 까는게 판 종특인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4 22: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배 좀 작작하라는 말 무시하니까 까글이 더 많아지는거란 생각은 안해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1:5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셀원 주작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0:4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팬톡가라고 하면 반대만 박지말고 팬톡좀가;; 팬톡가라는 댓에 반대만 박고 무시하는건 뭐하자는거임 ㅋㅋㅋㅋ 졸라 싫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0:4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8:5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근데 진짜팬톡가면안될까...?관심도없는데 너무 도가지나쳐서 괜히 별로안좋아지는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8:4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가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8:01
추천
2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니들이 먼저 타팬덤,아이돌들을 건들지를 말던가 비교글 올리고 다른아이돌글에 욕하던게 누군데 한마디를해?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7:4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톡가서 놀라니깐? 톡선에 몇개냐 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7:15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욕하는이유: 조작×,몇몇지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7:0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하라는건말이안됨 먹금해도 이미 악플러들이지들끼리 추천박아서 톡선올려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7:02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만좀해.. 톡선차지 꼴보기싫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6:46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마음에 안드는게 파생그룹 나도 지지하거든? 근데 왜 엑스원보다 잘될듯, 엑스원 보다 낫네 이ㅈㄹ 좀 안했으면 좋겠다;;; 자기픽 떨어져서 슬픈거 알겠고 파생그룹 잘 되길 바라는 마음 알겠는데 가만히 있는 엑스원이랑 엑스원 팬들은 왜 패는거야?ㅋㅋㅋ 은근 무시하는거 짜증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6: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맞서지 말고 머금좀 해.. 해명글도 머글들한테는 좋게 안다가와ㅠㅠ.. 둘 다 별로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6: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너네가 먹금을 좀 잘 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4:47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BJ팬인데 데뷔조들 위해서라도 우리땐 배려해서 이렇게까지 하진 않았음 탈락연생들자체가 데뷔 멤버들 배려해서 초반엔 조용히 지냄 그때도 데뷔조 애들이 2픽 데뷔권 밖인 애들이 올라가서 투표조작이다 등 말 많았거든. 근데 프엑은 둘이 행동이 바뀐듯. 탈락멤버들 좀 개념없어 보임. 데뷔조애들이랑 친한거 맞나 싶음. 분위기 봐서라도 조용히 할텐데 인스타하고 라방하고 난리남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4:43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필요없고 나도 파생그룹 오키 알겠음 내 차애들 있어서 응원하는데 파생그룹 올려치기는 신경안씀 근데 엑스원은 왜깜?? 조카 후려치는거 꼴뵈기싫음 마치 엑스원은 국프들이 뽑은거 아닌거처럼. 생방문투는 조작했다쳐도 지금까지 문투 높은애들 거의 다 데뷔함. 얘네도 국프들이 뽑은거지 너무 후려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4: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만 이러지말고 니네 글에 팬톡가라는 댓글 무시하고 반대박는거나 작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4:1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노잼 낚시영업글로 톡선 도배해대니까 방송 본 적도 없는데 반감 생긴거다 팬톡 좀 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3: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댓글에 팬톡가라는 댓글 많은데 글삭안하네 니들글은 영업글이던 일상 대화글이던 까글이던 이제 방송 끝났어 니들 팬톡가서 놀아좀 안 미안하냐 아직도 도배 하는거??프엑팬들 아니면 니들 대화 아무도 관심없어 짜증나 이제 도배글 보면 그러면서 우리애들 까지말라고?? 니들끼리 팬톡에서 놀면 아무도 머라 안해 니들끼리 싸우던 말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12:00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엑팬들아 그냥 대화글은 팬톡에서 해라 그냥 전부 엔터에서 놀지 말고 이제 방송 끝났잖아 다들 얼마나 양보했어 니들 글 그리 도배해도 다들 이해 했는데 이제 까글까지?? 니들선에서 좀 알아서 해결해 데뷔도 안하고 이러면 니들 욕듣는건 어쩔수 없잖아 숨만쉬어도 까는게 판 종특인데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