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야 이사진 왜 안갖고왔냐 아무도

ㅇㅇ 2019.07.24 00:34 조회174
팬톡 EXO
ㅈㄴ 발림포인트 개많아 하 ㅅㅂ 개좋아 진짜 차뇨라 악수 한 번만 하자 아니아니 손만 잠시 아니아니 흑흗


14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4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굿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열이한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핑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손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설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크기 진짜 설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찬열이랑 손크기 비교해보는게 소원임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고등학교 수준에 따른 수학여행지 (115)
  2. 2 우한 근처 마을 현황사진 공개 (140)
  3. 3 +[속보] 사스보다 더 빨라(확진.. (196)
  4. 4 놀랍고 신기한 사실 알려줄까 (123)
  5. 5 광고에 편견없는 정국ㅋㅋㅋㅋ.. (223)
  6. 6 실시간 YG사옥 앞ㅋㅋ (242)
  7. 7 방탄 무대 못 본 사람들 여기서.. (190)
  8. 8 친할머니가 친한척하는게 역겨.. (1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