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희 뚝딱이들 품을 수 있어????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07.24 02:31 조회89,491
톡톡 엔터톡 프듀X
아니 계속 바이나인 바이나인 하는데

뚝딱이가 3명이나 있는데ㅋㅋㅋㅋ
김민규 이세진
아깝다아깝다 하면서 얼굴로 계속 밀고나가는데

외모는 아무리 잘생겨도 사람들마다 기준도 다르고 이상형도 보는눈도 다름.

기본적으로 실력은 평타쳐야지

생방전에는 3명 뚝딱이라고 뽑지말자고 그렇게 까더니
우리나라 종특 잘되면 깔아뭉개고 탈락되면 올려치기 하는거 지금 너무 분위기에 물탐ㅋㅋㅋㅋ

엑스원엔 실력 평타이상인 애들만 있어서 다행이구만
쟤네 3명 팬들이 보면 다 까고 댕기는것 같음.

그러니깐 바이나인 그만 좀 엮어
나는 뚝딱이들 품을 생각 1도 없어 장난치니???
이진혁 송유빈이랑 김민규 이세진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어휴...저게 죽자살자 안먹고 안자고 연습한거다
생방때 지마추는거보니깐 아직도 못추는데
팬들은 늘었다고 짝짝짝ㅋㅋㅋㅋ
그게 실력이 나아진거라니 누워서 침뱉기야;

바이나인 계속 엮지좀마 진짜 될까봐 소름끼치네
엮고싶으면 너희끼리 엮고 실력 좋은 애들은 엮지말아줘




우리가 진짜 밀어야될 애들은 얘네들이야 제발 좀
포에버원
김국헌
이진혁
최병찬
송유빈
까일게 1도 없다 다 품을 수 있음
828
87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4 02:55
추천
315
반대
6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우리나라 종특임 탈락하니깐 찬양 잘되면 욕함ㅋㅋ뚝딱이라고 뽑지말자고 깔땐언제고ㅋㅋㅋㅋㅋㅋ 사이다네 진짜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05:08
추천
287
반대
2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종 X에서 김민규 구정모 될까봐 얼마나 맘졸였다고ㅠ 이진혁 됐으면 제일 좋았겠지만 김민규 이은상 남았을때 그나마 이은상되서 가슴 쓸어내렸다 진짜.. 뚝딱이도 앵간해야 봐주지 김민규 센터평가영상 그건 진심 코빅보다 더 웃김ㅋㅋ 우울할때마다 본다
답글 4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02:58
추천
216
반대
2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나ㅋㅋ 민규 껴있어서 지금같은 화력이나오는거지 다른애들끼리 백날 뭉쳐봐라 이렇게 화력 센가ㅋㅋㅋㅋ
답글 3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7.24 03:29
추천
90
반대
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규는 양심이 있으면 빠지는게... 연습 좀 더 하고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6 01:2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웅 민규는 광고 쓸어담으면서 떼돈벌고 성공할거래 포에버원 꼭 데뷔시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6 00: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특정픽은 없지만 니들 방탄에도 뚝딱이 있는거 아냐? 게다가 노래도 못 함. 데뷔 5~6년 됐나? 이제는 티 잘 안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23:4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룹내 뚝딱이 있으면 ㅇㄱㄹ 많이 끼고 실력있는 그룹 얘기할때 손 못들고 짜증남 뚝딱이 때문에 칼군무 계속 틀리고 점점 단체무대 음방 안보게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22:4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규는 얼굴 승부사야 ㅂㅅ아 전 시즌 프듀3 뚝딱이 천지였는데 잘만 데뷔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20:21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정모는 늘기라도 했지 김민규는 늘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20:1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솔직히 뚝딱이는 프듀 자체를 안나와줬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 뚝딱이가 내세울것도 없이 단순히 잘되고 싶어서 나온거 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20:1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바이나인보단 포에버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20:0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민규 슈스되서 부들부들하는중 김민규 인스타 팔로워도 곧 50만찍을듯ㅋㅋ 니새끼나홍보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9:4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맘에 안들면 니 애나 빨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8: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는 왜자꾸 끼움? 빅톤으로 잘 있는 애 왜 끌여들이는 거임 ㅋㅋㅋㅋㅋ 아 어이없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7:2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락했는대도 지랄이야 니새끼나 빨아 내새끼 내가 팔테니깐 니 주장은 너희 품을 수있어 ??? 거 아니라 내새끼좀 봐죠 이거 아님??? ㅋㅋㅋㅋ 엑스원 관심가는멤 난 조승연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7:00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랭<~~광고주들도 아는 김민규 인기 너네만 몰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6:44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경쓰지마 우리가 알아서 할건데 왜 니가 나서서 지랄이야 ㅋㅋㅋㅋ 애좀 작작패 니 인생이나 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5:41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이 뚝딱거리면 당연히 안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4:59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나는 민규 세진 다 품을거야 바이나인 멤버들 합이 얼마나 좋은데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4:41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품겠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4:2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그럼 품지마 남의새끼 까내릴 시간에 노동하나 더 하겠다 ㅋㅋㅋㅋ 응~ 화력 ㅈㄴ 없죠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3:37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은 늘지만 얼굴은 늘지 않는단다 얘들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2:4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응 병찬이는 빅톤 할 거야 병찬이 좀 놔줘 __련들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