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구정모 팬 왜 많은지 설명해줄사람

ㅇㅇ 2019.07.24 21:37 조회702
팬톡 프듀X

팬톡오면 설명해준다길래 글 옮겼엉

1
0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02 16: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거클린/분량 빼고 다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6 1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런웨이 반깐남ㅠㅠㅠ 그거보고 와 잘생겼다하고 1분피알봤는데 반해버려서 프듀챙겨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얼굴아니냐 딱 10대들 좋아할 귀여운 상이고 그렇다고 피지컬적인게 너무 아동틱하지도않아서 20 ~30대에게도 호감얻을만한 그런 호불호없는 와꾸
답글 0 답글쓰기
와우 2019.07.25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사한 햇살미소를 가진 에릭남 천국의 문 부를 때 내 입덕포인트야,, 거기다가 스타쉽 소속사평가때 구쩡모! 할때도 너무 좋았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정모앰은 아닌데 정모 특유의 하찮미 너무 좋아함 정모 짤 어이없게 다 너무 웃겨서 앰아저 ㅈㄴ많이했었움 그리고 잘생기고 인성이 너무 바른게 보여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겨서 ,,,,,, 난 페북에서 정모 얼굴보고 프엑 정주행 했는데 덕질하다보니 애 성격은 또 너무 귀엽구 하찮구 그럼 ㅠㅠ 그냥 사랑스러움 그자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칠감 얼굴 분위기? 보고 입덕 했는데 진짜 애가 하얗고 지인피셜만 봐도 인성 개조은게 눈에 보였음 걍 여자한테 졸라 철벽친 것만 봐도 호감이였어 그리고 난 진짜 조신한 남자 좋아해서 ㅇㅇ 또 말도 진짜 나긋나긋하게 함 듣게 좋게 ㅜㅜ 그리고 분량 없어도 은근 신경 쓰인다 자꾸 눈에 들어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겨서...? 사실 난 첨엔 왜 인기있는지 이해못했는데 잘생기기도 했고 실력 점점 느는것도 보여서 호감이었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결혼 3년 됐으니 명절에 집안일.. (146)
  2. 2 심해&우주&인체썰 풀자!! •_• (270)
  3. 3 나를 거지로 보는 남자. (180)
  4. 4 +추가) 부부가 같이 볼 예정입.. (1298)
  5. 5 방탄 미쳤는데 (168)
  6. 6 신랑이 부모님 용돈 봉투에 손.. (184)
  7. 7 뿌링클 먹는분들 보세요ㅠㅠㅠ .. (258)
  8. 8 +추가)연예인은 유라이크 쓰면 .. (18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