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제 달방 진이 보면서 느낀 거

ㅇㅇ 2019.07.24 23:11 조회8,920
팬톡 방탄소년단



진이는 애정표현에 거리낌이 없고
멤버들이 다른 멤버 칭찬할 때
이런 건 나도 괜찮은데 왜 난 언급 안해주지?
속으로 꽁하지 않고 농담식으로라도 언급해서
스스로 속상할꺼릴 안 만드는 거 같아

다른 영상에서 뷔 외모 칭찬하니까
왜 난 잘생겼다고 안해줘?
이런말도 하던데 하나도 밉지가 않고
당당한게 귀엽기도 하고
또 내가 이런거에 치이는 이유가

난 저런 상황이라면
누가 나에 대해 얘기 좀 해줬으면
내 마음을 알아줬으면 하고
속으로 끙끙 앓는 타입이거든
그러다 몰라주면 말은 못하지만
섭섭하고 꿍하고 그렇게 돼

그렇다보니 진이가 저런 행동 하는게
당당해 보이면서도 나도 저런
사람이 되고 싶다 생각하게 돼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월와핸 맏내 사랑한다!

183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5 01:30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이기 다른 멤버들도 곧잘 대변해주드라. 그냥 대변만 해주는게 아니라, 분위기 좋게 풀어서. 저번에 방탄은 물론이고 스탭들 다 극악의 피로감을 느끼는데, 정국이가 1번 더 찍었으면 좋겠다고 하니,"우리 막둥이가 1번 더 하고싶다네요"라고 분위기.풀어줘서 다들 웃으면서 촬영 더 했다 그러고. RM도 진이가 해외포함 어려운 자리에서 다들 긴장해 있으면 먼저 망가지며 분위기.풀어준다고(월드 와이드 핸썸~손키스~ 본인도 부끄러워 귀 새빨간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4 23:12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얘기못해서 혼자 좀 꿍해있다가 금방 혼자 풀리고 북치고 장구치는 타입인데 석찌 저런면 부러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5 04:10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면 방탄 내 가장 건강한 사람일지도.. 몸도 맘도 모두. 저런 사람이 맏형인 건 방탄의 천운이고, 그래서 다행인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12: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 너무 귀여워 ㅜㅜ 성격도 너무 웃겨 매력 끝이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9: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석진님 잘생긴 외모와 맑고 힘 있는 목소리에 입덕!! (나 얼빠임을 부정하지 않을래. 진님처럼 당당하게 밝힐래.^^) 근데 그게 다였으면 지금까지 덕질하진 않을듯. 보면 볼수록 사람이 자기 몫을 다하려고 항상 최선을 다해. 그리고 한결같애. 사람이 변함없어. 사마귀 흉내냈던 영상보며 또 반했다. 정말 끝까지 잘될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8:5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게 자존감이라고 생각함. 저렇게 칭찬을 해 달라고 스스로 말을 해도 자신이 낮춰지는게 아니라는걸 자신이 아니까. 사랑받고 싶고 칭찬받고 싶은 마음까지 그대로 드러내주는거 그게 너무 이쁜거지 또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도 잘해주고, 배려심, 세심함도 넘쳐나고 그게 우리 석지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8:1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배우고시프다... 김석진 너무 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5:3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석진 사랑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4:10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면 방탄 내 가장 건강한 사람일지도.. 몸도 맘도 모두. 저런 사람이 맏형인 건 방탄의 천운이고, 그래서 다행인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5 02: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5 01:30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이기 다른 멤버들도 곧잘 대변해주드라. 그냥 대변만 해주는게 아니라, 분위기 좋게 풀어서. 저번에 방탄은 물론이고 스탭들 다 극악의 피로감을 느끼는데, 정국이가 1번 더 찍었으면 좋겠다고 하니,"우리 막둥이가 1번 더 하고싶다네요"라고 분위기.풀어줘서 다들 웃으면서 촬영 더 했다 그러고. RM도 진이가 해외포함 어려운 자리에서 다들 긴장해 있으면 먼저 망가지며 분위기.풀어준다고(월드 와이드 핸썸~손키스~ 본인도 부끄러워 귀 새빨간데).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3:3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사랑 듬뿍 받고 자란게 보여ㅜ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4 23:12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얘기못해서 혼자 좀 꿍해있다가 금방 혼자 풀리고 북치고 장구치는 타입인데 석찌 저런면 부러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지금 연대에타 난리났음 (182)
  2. 2 수만휘에서 생각하는 이대순위 (497)
  3. 3 얘 놀라운게 팬이 준 편지들을 (170)
  4. 4 설리가 기획했던 진리의 상점 (90)
  5. 5 시부모님께 라면 끓여 드렸더니.. (247)
  6. 6 동생 여친이 "벌써부터 시누짓 .. (76)
  7. 7 마라탕을 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 (84)
  8. 8 요즘 유행하는 독서실ㄷㄷㄷ (7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