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혐일감정 풀충전되는 짤

ㅇㅇ (판) 2019.07.25 21:45 조회237,218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경복궁의 원래 모습


일제강점기때 일본이 밀어버렸을때


현재 복원한 모습

3401
3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4일] [눈부신용안] [치타달린다] [ㅈㄴ후회] [팡일새끼야] [ㅋㅋㅃㄹ] [예비고조언]
2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5 22:48
추천
101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덕수궁 돌담길도 궁궐 반으로 쪼개서 가로지른 다음에 담 쌓은 거잖아..ㅋㅋㅋㅋㅋㅋ 창경궁도 창경원ㅇㅈㄹ병하면서 동물원 유원지로 만들었어. 백두산 호랑이, 독도 강치 쟤네가 다 멸종시킨 거고 동경이라고 꼬리 없는 우리나라 토종개 있었는데 걔네도 다 죽였어. 한반도 정기 끊는다면서 우리나라에 말뚝도 엄청 박았지. 우리나라 왕들 어진도 다 태워서 거의 다 사라졌어. 그리고 원래 다 우리나라 토종 품종 식물인 것들 일제시대때 지들이 먼저 등록해서 지금 일본 품종으로 등록돼 있는 것들 엄청 많아. 그나마 제주 왕벛나무라고 외국인 선교사가 먼저 등록해서 우리나라 품종으로 인정받는 경우도 있지만... 아주 아주 나쁜 새끼들임
답글 6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5 21:50
추천
56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싫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6 00:31
추천
19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와중에 저걸 정도전이 다 디자인했다는게 놀라움. 진짜 천재가 맞나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6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2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뭐 어케하면 저 넓은땅을 허허벌판으로 만드지..??? 게다가 두세개는 빼고 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1 0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불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31 07: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 일본 특유의 분위기 자체가 너무 소름끼치지않아? 내가 한국 국민이라 더 그렇게 느끼는걸수도있지만 국기부터 너무 싸이코같음;; 앞에서는 생글생글 웃으면서 뒤에가서 뒤끝 조카부리는것도 개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9 15: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진짜 너무 싫어 일본 쪽바리 새끼들 도대체 언제 고통스럽게 뒤질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9 12: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대도 일본이 일제강점기 때 일본인 자녀들이랑 친일파 자녀들 교육하려고 세운 학교잖아ㅋㅋㅋㅋㅋ그게 지금 대한민국 최고 대학이니 얼마나 하찮을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8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ㅜ그래서 저거모르는사람들이 다른나라 궁궐은 크고 으리으리해서 좋은데 우리나라는 왤케볼게 없냐고하면 슬픔
답글 0 답글쓰기
JTB 2019.07.27 23: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31 부대 일본이 조선인 상대로 마루타실험한것 검색해봐라 풀충전이 되다못해 평생 일본 극혐하게될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좌빨의주작글 2019.07.27 22:26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남이 말하는 한녀..,ㄸㄹ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2019.07.27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쿠라가 우리나라 꽃이면 말다했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20: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든자연재해일본에일어나면좋겠다 씨벌련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18: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트와이스 일본멤들 양심있음 짜지자~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7 16:5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더 재수없는게 쟤네는 남의나라 약탈해서 문화재 다 훼손했는데 쟤네는 문화재 잘 보전되어있어서 문화국가 전통국가라며 관광객들 여행하러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교토도 가고 오사카성도 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정작 한국은 일본때문에 문화재 다 타버렸는데 그와중에 몇몇 한국인들은 일본옹호하고?역시 나쁜놈들이 잘 먹고 잘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07.27 16: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경복궁 앞에다가 떡하니 조선총독부 세워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건물 없애버린다니까 일본애들 이거는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이다 우리가 돈내고 그대로 가져가겠다고 ㅈㄹㅈㄹ하니까 걍 폭파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경복궁이 지금 모습인줄 알고만있었는데 ㄴㄴ아님.옛날모습 두배도 복원못함 그리고 일본애들 악랄한게 경복궁안에 동물원 만들고 무슨 테마마크 처럼 양쪽으로 길게 기둥같은것도 세워놓고 놀이기구 갖다놓고 한마디로 남의 나라 ㅊ들어와서 왕이 사는 곳을 어디 놀이공원 처럼 만들고 앞에는 조선총독부 세워서 조선은 우리의 식민지라고 표현한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2019.07.27 14: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양에 아름다운 궁궐이 있었습니다. 경복궁 경희궁 창덕궁 창경궁 기타등등.. 이중에서 조선의 가장중심궁궐이자 법궁인 경복궁은 일제가 그 위치를 보고 조선인의 정기를 끊기위해서 처참히 훼손하고 조선총독부를 날일 자 한자로 건물을 짓고 경복궁 앞 부터 남산까지 일자로 이어져 수맥이 이어져있던 육조거리를 15도 가량 틀어서 지금까지 발전되게해 그 수맥을 끊기게했습니다. 그리고 경희궁은 조선의 궁궐중 현재 가장 적게 남아있는데 이는 일제가 경희궁을 조선의 궁궐중 가장 처참하게 파괘하고 훼손시켰기 때문입니다... 잊지말자 개쪽바리
답글 1 답글쓰기
se 2019.07.27 06: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착왜구들은 그럼에도 미래를 생각해서라도 사과 받을 필요없이 좋게 지내자고 할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CoolJ 2019.07.27 06:02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는 조상들이 너무 잔인 그 자체. 사람으로 태어나 감정이란게 있다면 어떻게 그딴짓들을 할수 있었는지 그리고 지금 하는 행태도 .....한숨만 나온다. 젊은 애들 일본 여행 많이 가던데 나는 중국은 다녀왔어도 절대 일본에 발들이고 싶지않다. 궁금하지도 않고 일본 사람들 앞에서 하이하이 하면서 가식떠는것도 꼴뵈기싫음. 맞음 그냥 ㄷㅏ 싹다 싫다.
답글 2 답글쓰기
ㅠㅠ 2019.07.27 04: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_본 망해라 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04: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YtJOigpkk44 엄청나군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