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병찬이 브이앱에서

ㅇㅇ 2019.07.27 06:59 조회899
팬톡 프듀X




계속 나도 너 미워 해달라는 댓글 있었고 결국에 병찬이는 그걸 또 해주는데 나만 불편했냐 난 저걸 왜시키나 조카빡쳤는데 진짜


11
0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7.27 11:5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병찬이가 별로 기분나빠하지않았던거같으니까 됐다는식으로 말하는건 뭐야 병찬이가 언제는 팬들이 해달라는거 싫은티내면서 안해준적이있긴하냐 애가 착해빠진거지 저게 잘한건 아니지 솔직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7 10:2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좀 빡쳤음;; 그걸 왜 시키는 거야 조카 생각 없는 거 티내냐고 아무리 입덕영상이래도 병찬이가 그때 상처 받은 건 찐 아님? 아니 사람이 생각을 안 하고 사나 진짜 왜 그러지 ㅋㅋ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7.27 09:5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본문말에 동감함 나도 너 미워 영상 나도 귀여워서 좋아하지만 그걸 시키는건 좀 그렇지않나 병찬이한테는 좋은기억도 아닐것같은데 그런건 그냥 영상 돌려보지 굳이..? 이생각듦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8 0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병찬이 너무 귀엽 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8 00: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여기서 저게 뭐가 빡치는건지 이해못하는애들은 딩초들이길 바랄뿐이다 진짜.. 생각이 덜자랐나 아무리 생각하기 나름이라고해도 저게 뭐가 빡치냐니 ㅋㅋㅋㅋ 병찬앰맞음? 난 걍 병찬이 호감픽이었던 타앰인데도 빡치는데 병찬앰들 극대노할수준아닌가 나도너미워는 걍 그 영상 돌려볼것이지 저기서 저걸 왜 해달라고하는거야 ㄹㅇ이해해보려고 백번천번생각해봐도 이해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11:5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병찬이가 별로 기분나빠하지않았던거같으니까 됐다는식으로 말하는건 뭐야 병찬이가 언제는 팬들이 해달라는거 싫은티내면서 안해준적이있긴하냐 애가 착해빠진거지 저게 잘한건 아니지 솔직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11: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너 좋아? 로도 광고걸렸고 병찬이도알고있고 나쁘지않은거같았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10:2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좀 빡쳤음;; 그걸 왜 시키는 거야 조카 생각 없는 거 티내냐고 아무리 입덕영상이래도 병찬이가 그때 상처 받은 건 찐 아님? 아니 사람이 생각을 안 하고 사나 진짜 왜 그러지 ㅋㅋ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09:5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본문말에 동감함 나도 너 미워 영상 나도 귀여워서 좋아하지만 그걸 시키는건 좀 그렇지않나 병찬이한테는 좋은기억도 아닐것같은데 그런건 그냥 영상 돌려보지 굳이..? 이생각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7 09:3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뭐가 빡쳐 그땐 그랬지만 이젠 병찬이도 이거 입덕영상이라는거 아는데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자신의 눈 상태 체크하기 (162)
  2. 2 키워준돈 내놓으라는 시아버님 (146)
  3. 3 편의점 알바 하면서 제일 싫은 .. (155)
  4. 4 [단독] '접촉사고' BTS 정국 불.. (185)
  5. 5 아이돌이 직접뽑은 핫바디 남돌.. (252)
  6. 6 아이즈원 재개를 "멤버가 원했.. (192)
  7. 7 지코가 개영악하다고 느낀점 (117)
  8. 8 와 아이들 진짜 ㅈ됐다 (9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