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조혜수 있잖아

ㅇㅇ (판) 2019.08.06 00:21 조회3,365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조혜수가 거울샷 게시물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그게 보정이 눈 부분이 되게 과도하게 된 거야 근데 진짜자연스럽게 눈 커졌더라고... 그래서 내가 진짜 궁금해서 댓글로 언니 포토샵 무슨 어플로 하셨어요??? 리고 달았는데 내 댓글 바로 삭제해버리더라
그래서 내가 언니ㅠㅠ 왜 제 댓글 지우세요...
했는데 그 때 다시 내 댓글 지우고 얼마 있다가 개시물까지 지웠어 그리고 나 차단박았어
나 너무 어이 없어서 부계로 찾아가서 왜 저 차단하세요... 했는ㄷ 부계까지 다 차단했어
조혜수 진짜 맨날 일 터지고 그래도 좋아했는데
너무 실망이다 애초에 좋아하지 말 걸 ㅋㅋ

33
4
태그
신규채널
[어케생각함] [여성분들알] [피마르라고] [미국텍사스] [Drh]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06 11:2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영민여친이면 말다했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8.14 13:50
추천
1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너 사진보고 너 포토샵 뭐로 하냐고 하면 참 기분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06 06:3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파탄났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7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시물 게시 게 ㅔ 맞춤법 게 게 게시 게시 게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14:3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런건 눈치껏 디엠으로 물어봐야되는거 아닌가ㅠㅠ 딴 사람들도 다보는 댓글에ㅠㅠ 조혜수 한방 먹이려고 그렇게 단거면 이해하겠는데 아니라면 좀 눈치없는행동인듯
답글 1 답글쓰기
2019.08.14 13:50
추천
1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너 사진보고 너 포토샵 뭐로 하냐고 하면 참 기분 좋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06 11: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6 11:2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영민여친이면 말다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6 06:3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파탄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6 01: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