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성한테 인기많은 이쁜여자 특징

ㅇㅇ (판) 2019.08.07 18:03 조회167,303
톡톡 해석 남/여 ㅇㄱㄹㅇ
1. 남친 있다고 당연하게 생각 함
but. 연애 경험 거의 없는 인기녀도 간혹 있음

2. 번호 따감. 또는 주위에 서성이고 몰래 좋아함
어딜 가든 남자들이 관심 갖음
but. 잘 차단.

3. 인기남. 잘생남들이 알아서 접근하고 고백함
but. 골라 사귀나 흥미 없음

4. 심하게 바른생활
술? 안마심 담배? 안핌 클럽? 안감
운동과 책읽기
집학교집학교 끝.,

5. 남녀노소 다 좋아함
특히 선생들도 내놓은 일진남자들 상남자도
유독 이쁜 여자에게만 친절하고 관대함

6. 이쁜애들은 이쁜애들끼리 어울림
but 무리가 평균이하 외모라면 독립적으로
혼자다니고 자발적 아싸됨 무리와 어울리지 않음

7. 철벽침
남사친으로 두면 개나소나 고백하고 덤비기때문에
but 어장과 반대로 철벽치고 남자클린관리를 해야함
지대한 관심만큼 소문이 나기때문에 이미지관리상
철벽이 일상화 됨

8. 여적여
여자집단에 소속되어 있다보면 시기질투관심동경의 대상
but 중성적인 털털한 성격으로 이미지관리가 필요
동성의 관심이 불필요하고 피곤해서 최대한 눈에 안띄고 조용히 지내려고함. 사실 조용히 혼자 지내도 제일 예뻐서
아우라 발산하는 홍일점 그냥 튐
198
23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True]
1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8.07 20:22
추천
6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중에 지금은 연락 안하지만 예쁘장한 친구가 있었는데 엄청 소심하고 히키코모리?같은 친구 있었음. 거의 집밖에도 안 나가고 교회나 모임 같은데 가면 장난치고 말거는 남자들은 많은데 한번도 사적으로 연락해본적은 없는거같고 번호도 한번도 안 따여봤다고 했음 저 조건은 밖에 잘 돌아다니고 어느정도 사교성이있는 존예들 이야기인듯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08 09:54
추천
4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성한테 인기 많으면 동성들은 정말 싫어함 ㅋㅋㅋㅋ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07 23:49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 첨보는 남자들이 인기많게 생겼다 이러면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2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00: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거의 다 공감. 특히 7번 진짜로 뭐만 하면 누구랑 사귀냐 어장이냐 걔 안 그런척 하더니 남자 밝힌다 이런말 돌까봐 진짜 자연스럽게 친구 클린하게 만나고 깊게 사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08:1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이런거!!!!!그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00:11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적여는 무슨 멍멍이 소리야... 이쁘고 성격좋은 애가 있음 걔가 나랑 같은 여자라도 설레는데... 나 맨날 내 친구한테 10년뒤에도 남친없음 나랑 사귀자 하는뎈ㅋㅋㅋㅋ 근데 친구는 기겁함ㅋㅋㅋㅋ 암튼 여적여 그딴건 없고요;; 오히려 그런 이쁘고 성격좋은 친구랑 사귀는 남자애를 질투함ㅋㅋㅋ "너때문에 쟤 우는날에는 니 제삿날이다"이러면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22: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 변태놈이 이상형적아놓고 어디서 아는척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20: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플도 죄다 관찰일기꾼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20: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는 존못 늙어빠진 아재주제 여자보는눈만 쳐높아가지구 쯔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2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애가 뭔죄냐 변태새키야 관찰일기그만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20:0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예쁘면 싸가지없어도 남자들이 좋아하던데.. 본문같은 여자는 남자들이 우러러 볼거같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19:3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여자좀 냅둬라 걔네도 인간인데 니네같은 새끼들이 관찰일지 쓰고 맨날 이런곳에다가 이쁜여자 거리며 쳐올리는데 짜증나지 않겠냐?? 얘네도 얘네 인생살게 좀 냅둬;;; 집착도 한두번이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19: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긴 왜 이렇게 이쁨여자 관찰일기임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08 18: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그냥 평범인데도 좀 친하게 지내면 오해하고 다가와서 철벽치다 지치는데.. 이쁜애들은 오죽힘들까,,그래도 늙으면 끝이다 이쁜것도 즐겨라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8.08 18: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런특징글들 왤케 꾸준글이야...예쁘면 예쁜거지 맨날뭔특징을그렇게찾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08.08 17:5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하나는 진짜 특출나게 이쁜친구 하나잇음 노는거 좋아하고 많이 까지지도 않음
친구들이 얘 하나를 그렇게 싫어하고 물고뜯고 해서 그냥 질투나서 그런거려니 햇는데
옆에두고 계속 지내보니 문제많음 남사친들 같이 모이는자리가몇번 잇엇는데 항상 그랫던게 자기한테 관심안주면 혼자 토라져서 집에가고 남칭찬하면 내가 더잘할듯 이런식으로 말함 자기는 아무것도 모르는척 순진한척 하는데 내가아는 걔는 그런애가 아님 ㅋㅋㅋ 이애는 집에 상처가 많은앤데 그냥 얼굴 이쁘던 다 집어치우고 자라온 가정환경이 중요하다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17:50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들 되게 자존감 낮은 것 같음 .. 결국엔 이쁜애들 말고 자기 봐달라는거 아니야.. 한남 그렇게 까면서도 사랑받고 싶은 이중적인 감정은 뭘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17: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상도남자들은 누구에게나 지들 위주로 돌아가야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17: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닌데 아무리 이쁘고 성격 좋아도 인복 없고 주변환경 안 좋으면 이상한 사람만 꼬이거나 대접 호의 이런거 못받음 안이쁘고 성격 안 좋아도 운 있는 애들은 따로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16: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데 성격까지 착해봐 잘근잘근 씹히는게 일상일듯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8 16: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예쁘장한데 성격까지 순딩이면 뒷담 ㅈㄴ 잘까임 만만하게 보고 속으론 예뻐서 질투 오질나게 하고 쳐다보면서 입밖으론 말 안함 ㅋ ㅋ 걍 혼자 다니거나 소수로 다니는게 나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