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골목식당 이대 백반집 봤냐

ㅇㅇ (판) 2019.08.08 22:04 조회47,196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개빡침..........
보는데 내가 감정이입돼서 손 부들부들 떨림ㅋㅋㅋㅋㅋ

백종원 아저씨 우는 건 너무 마음아프고ㅠㅠㅠㅠ
그거 흘끔 보고 팔짱끼고 비굴하게 웃으면서 용서하세요~ 초심으로 돌아갈게요 ㅇㅈㄹ하는 사장 조카빡침


222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답좀제발] [일지] [낚시] [반박좀]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09 07:20
추천
1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시는 분 이화여대 다니셔서 거기 어땠냐고 여쭤봤는데 원래 노답이여서 이대생들도 잘 안갔대... 그런데 태도 보니까 그럴만 하더라 .. 그냥 백반집은 백종원이 안도와주는게 맞는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08 22:06
추천
8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교육 받을 때 네네 거리면서 그렇게 한다고 하는 거 다 거짓말처럼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09 08:11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인 아저씨 지가 뭐만하면 백종원탓하면서 입털어놓고 아줌마한테 책임 떠넘기는거 개어이없었다 물론 아줌마도 못됐는데 아저씨는 사탄이 따로 없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내가최강 2019.08.11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봤어 ㄹㅇ 답답 그 가게 망했으면ㅜㅜㅜ 맛 바꼈는지 볼려고 유튜브 안가스면 좋겠다 아 제발 그가게 폐업했으면 보고 발암걸리더라ㅜㅜㅠ 백종원 안쓰럽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1: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이 너무 인상깊어서 알파카에 대한 댓글을 쓸뻔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주인 아저씨? 그 사람 백종원 뒷담 까다가 나중에 우는 거 조카 소름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전후상황 알려줄 판녀...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0:2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대 백반집 보다도 진짜 백종원 대단한 사람 같아 진짜 진심으로 도와주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바라는거 없이 잘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도와주는거 잖아 근데 열심히 도와주고도 배신 당했다는 생각에 버럭 화 내다가도 눈물 좀 보이는 봐달라는 소리에 다시 필요한거 있으면 연락하고 레시피도 다시 보내준다고 하는데 진짜 대단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0: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백종원이었어도 진짜 기분 말도 못할것같음.. 배신감에다가 현타 오고 내 이름 팔아먹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9:52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앉아서 셋이 심각하게 얘기하다가 (백종원 아저씨 눈물도 흘리심 ㅠㅠ) 그 상황에서 대표님 덕분에 살쪘잖아요 저 (????) 이럴 때 진짜 사패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8:4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사장님들은 왜 울었던거야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울 가치도 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8: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뒷목식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7:1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기끝내고 백종원 일어서니까 할배 쪼갰잖아 선즙필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6:35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종원 그냥 편하게 다시 마리텔하면안됌?골목식당볼때마다 ㅈㄴ짜증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6:2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우시는거보니까 나까지 맘아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6:18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송하다 한마디 안하고 그럼 사진뺄께요~ ㅇㅈㄹ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아직도 왜 안뺌?
답글 0 답글쓰기
ㄴㄲ 2019.08.09 1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0:34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진짜 영상으로 봐야됨 할매 할배 둘 다 제정신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09:58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전수전 다 겪은 백종원이 얼마나 배신감들고 화나면 방송에서 울었겠냐..내가 다 화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09:14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글러먹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2019.08.09 08:42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망구 시선 외면하고 주둥이 삐쭉 내미는게 더 극혐. 나는 저렇게 늙지 말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08:40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보다 백종원 아내분이신 소유진님 인스타도 넘 맴찟임ㅠㅠ 지켜보는 우리도 답답하고 화나는데 가족들은 얼마나 마음이 찟어질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08:14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못 비는 척 하고 뒤에선 칼갈고 있었음..소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