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짐니 짤 부탁해><

ㅇㅇ 2019.08.09 09:26 조회2,121
팬톡 방탄소년단
어제 머글 친구랑 브링더소울 봤는데 방탄1도 모르는 앤데 지민이 귀엽다고 너무좋대ㅠㅠㅋㅋㅋㅋㅋ 사진좀 보내달래 근데 내가 지민이 짤이 몇개없네ㅠㅠㅠㅠㅠ 부탁해 이삐들


12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09 10:3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09 12:2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09 11:1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09 2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조아하는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2: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염두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쥐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7: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3: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3: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최애 사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삐약삐약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볼그레..원래 지민이는 홍조가 이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가가 한숨 쉰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유행 이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복 내 스타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민아 ㅠㅠ 새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싸린데 귀여워·=_: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간 헐렁 하는 옷 입는ㄱ 좋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황 디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 모든걸 이뻤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9 12: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톡커들의 선택
  1. 1 택배가 다른집으로 잘못갔는데 .. (101)
  2. 2 빨머 갑 아이돌 (117)
  3. 3 재수해서 한의대 가는데 (223)
  4. 4 으휴 역시 운동하는 애들이랑은.. (212)
  5. 5 얘들아 교복 한복으로 바뀔수도.. (208)
  6. 6 모닝콜 진동으로 하지마세요.jpg (199)
  7. 7 한적한 촌에 개업했다가 지역 .. (152)
  8. 8 분위기 갑 백현 모음 (36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