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좋은 남자 고르는 팁

ㅇㅇ (판) 2019.08.09 18:30 조회29,163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빠르게 음슴체로 갈게요ㅎㅎ

난 남자들이랑 있음 말 잘 못하는 편이고 상대가 엄청 적극적이어야 편하게 하는 편인데 이러다 보니까 문제가 있음.

나한테 엄청 들이대야 사귀다보니까 사귄 남자들이 하나같이 좀 별로인거 같은? 성격얘기임. 외모는 존잘부터 평범까지 다양했음. 못생기면 안 사귀었어서..

좀 얌전한 애들 중 나한테 관심보이는 친구들은 되게 천천히 노력하다보니까 내가 그전에 이미 적극적인 성격 남친 사귄 후고..

내 이상형은 사실 얌전하고 착한 남자임. 딴 여자들한테 철벽도 잘 치고..근데 나랑 사귄 애들은 바람이나 그런건 전혀 아니었지만 다 여자애들이랑도 친하고 잘 지내는 애들이라 스트레스 많이 받았음. 스트레스 안 받고 행복이 훨씬 큰 연애를 하고싶음..ㅜㅜㅜ

솔직히 얼굴 이쁜편이라 소심한 편이어도 인기는 좋음. 이런 상황에서 좋은 남자 만날 팁을 좀 알려주세요..ㅜㅜ
34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무능한과장]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0 00:19
추천
47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 칭찬하는 남자치고 좋은 남자 못 본 듯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ㅡㅇ 2019.08.10 03:43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이 남자한테 못들이대는데 남잘 어떻게 고름ㄷㄷㄷ 굴러오는거중에 주워먹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0 13:00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은남자는 여자가 다가가야 하더라구요 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아웅이 2020.03.09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1 10: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남자들은 한국여자들 피해의식에 지쳐있기 때문에, 자기가 괜찮은 남자라고 생각하는 진짜 좋은 애들은 여자한테 잘 먼저 안다가가. 왜냐면 여자들이라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드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대부분 쓰레기 이기 때문에, 그 그룹에 속하고 싶지 않아서지. 좋은걸 갖고 싶으면 열심히 노력해서 가져야지~~~. 가만히 포도나무 밑에서 포도 떨어지기만을 기다리면 안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1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가 취직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0 16: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만 앉아서 좋은 남자를 고르겠다네.. 이러니 좋은 남자를 못만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15: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운이라고 생각하셈 연예인들 존예인 연예인들도 결혼잘못해서 이혼하고 혼자 애키우는데 아니면 정반대로 이상순같은 사람을 찾아 외모 좀 버리고 ㅇㅇ 한 사람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 2019.08.10 15: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치마불편해서 못입어 요리는 힘들어서 못하겠더라 이런말했을때 '여자가 어떻게 치마도 못입고 요리도 못하냐? 결혼하면 누가 요리해? 애낳으면 어떻게 할거야?' 이런반응인 남자 거르면 된다 좋은남자는 '아너는 치마입기,요리 싫어하는구나 다른건 뭐좋아해?' 이런남자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13:00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은남자는 여자가 다가가야 하더라구요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12: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얌전하고 착한 성격을 가진 남자면.. 대쉬를 쉽게 쉽게 할까요? 연애에 많은 관심을 갖을까요? 어느정도 여지가 없으면 접근하지도 않을 뿐더러, 끌어당기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하셔야 할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12:22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한테 들이댄 남자가 외모가 별로가 아니었다고?? 양심에 손을 얹고???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0 11:44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좋은 여자가 되는것. 남자의사와 가장 많이 결혼 하는 직업은 여자의사 라는걸 명심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11:1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물건이냐?? 고르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 2019.08.10 0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쓸애기들은 주위에서도 이미 소문이 안 좋게 나있으니 그런 사람들만 적당히 거르면 될거같네요.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적당히 맞추어가면서 연애할 수 있는 정도라면 된 거 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0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만나봐야지 뭐..답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03:5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만 예쁘면 좋은 남자를 만나기 어려워요
결국 능력 ╋ 성품 종합한것이 님 미래 남편이세요
좀 부끄럽더라도 모르는 남자한테 자꾸 말걸어 보고 하면서
성장하세요 인터넷 방송같은거 보면서 다른여자들은 어떻게 하나 참고하시고
님에 맞는 접근 방법 찾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08.10 03:43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이 남자한테 못들이대는데 남잘 어떻게 고름ㄷㄷㄷ 굴러오는거중에 주워먹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8.10 01:51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은 보이는데 마음은 안보이지? 그게 이유임 즉 겉 와꾸만 볼줄알지 마음보는 능력은 제로여서그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0 00:19
추천
47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 칭찬하는 남자치고 좋은 남자 못 본 듯
답글 7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