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국적이 의심스러운 여돌

ㅇㅇ (판) 2019.08.12 09:35 조회42,28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은 주결경 



 


결경이는 흑발을 고수했었는데

아이오아이 재결합으로 스타일링을 바꿔서 



 

요새 보라색으로 염색했다가 핑크색했다가 머리 색 계속 바꾸는 중이래

뭘 해도 다 예쁘다 결경이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아이오아이 활동 때 영상이나 사진들 보는데,,,

결경이 한국어를 나보다 더 잘하는 거 가틈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새벽에 미쳐서 해야하는데 지금은 아침이라

너무 이성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미 : 위치가 어디라고 하셨죠?

제작진 : 화성

결경 : 그...그...살인...살인사건....?


외국인들은 잘 모를텐데 ㅋㅋㅋ 화성 연쇄살인 사건도 알고 있음 






 

그리고 예능에 출연했을 때,

이수근이 우리의 소리를 더 잘한다니까 


바로 "얼쑤!" 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팬싸때, 

 

한 팬이 학교도 맨날 빠지고

너보러 다닌다고 혼내달라고 하니까



공과사 구분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팬이 너무 예뻐서 너무 피곤할까봐 걱정된다니까


태생이 이뻐서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식 은어나 줄임말들 술술 쓰고 발음도 좋아서  

외국인인거 몰랐다는 사람들 은근 많음ㅋㅋㅋㅋㅋ 


결경이 프듀때도 한국어 어눌한 거 없고

이름도 결경이라서 어? 이름이 좀 특이하네? 했는데...중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경이가 한국어를 신문사설 같은 거 보고 공부했다고 함 ㄷㄷㄷㄷ 우와~ 대단하다  

119
15
태그
신규채널
[발발산똥내] [장문복]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3 15:12
추천
7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얘도 홍콩시위 관련해서 중국 지지글 올린 중국아이돌 중 하난데? 지금 톡선에도 홍콩시위글 있는거 못봄? 중국이 민주주의 탄압하고 홍콩시민들 때려패죽이는 시위 지지한다고 글올림ㅇㅇ그냥 중화사상 개오지는 전형적인 중국인 그 이상 이하도 아닌데 국적이 의심되기는 딱 중국인 맞아요ㅇㅇ 한국에서 돈벌려고 온건데 한국어 잘하는게 놀라울일인가 지금 홍콩관련해서 중국 하는짓 지지글 올리는 중국연예인들 목록 보고오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15:18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중국안가고 한국에 있긴 중국에서 케이팝 인기많으니까 케이팝 아이돌 이름표가 메리트있으니 그런거지 그리고 중국은 배우가 최곤데 이미 배우들은 얘보다 이쁜애들 널림 그러니까 계속 한국에도 발두고있는거임 다 계산 두드려보고 행동하는건데 무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8.13 09:55
추천
5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타일러보다 못함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4 03: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중국멤버 다 뒷통수 친거 보고도 정신 못차리네 중국 일본애들 덕질을 왜하냐 한심하다 ㅡㅡ 엄마 아빠한테나 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0:2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장법이나 말하는건 비숫하게 흉내낼 수 있지만 사상은 짱깨
답글 0 답글쓰기
노넴h 2019.08.13 22: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우상연습생땜에 중국방송 영정 먹었잖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1:3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랑 성소? 차오루? 걔네들 원차이나 거렸던거 되게 거슬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18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중국안가고 한국에 있긴 중국에서 케이팝 인기많으니까 케이팝 아이돌 이름표가 메리트있으니 그런거지 그리고 중국은 배우가 최곤데 이미 배우들은 얘보다 이쁜애들 널림 그러니까 계속 한국에도 발두고있는거임 다 계산 두드려보고 행동하는건데 무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12
추천
7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얘도 홍콩시위 관련해서 중국 지지글 올린 중국아이돌 중 하난데? 지금 톡선에도 홍콩시위글 있는거 못봄? 중국이 민주주의 탄압하고 홍콩시민들 때려패죽이는 시위 지지한다고 글올림ㅇㅇ그냥 중화사상 개오지는 전형적인 중국인 그 이상 이하도 아닌데 국적이 의심되기는 딱 중국인 맞아요ㅇㅇ 한국에서 돈벌려고 온건데 한국어 잘하는게 놀라울일인가 지금 홍콩관련해서 중국 하는짓 지지글 올리는 중국연예인들 목록 보고오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0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도 흑발이 진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ㅈㅇ 2019.08.13 14:38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타 그룹 외국인 멤버들 ; 노래실력은 잘모르겟는 멤버도 많은데
Whatta Man 할때 노래도 잘하고 프듀때 소혜 보름달 가르쳐주고
이런거보면서 진짜 이쁘고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3:38
추천
2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이정도는 해야지 우리나라에서 활동할 자격 있지 트와이스 일본멤버들 파트 1도 못알아듣겠음ㅡㅡ 글씨는 잘쓰더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2: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보다 더한애가 왈와리라는 혼성그룹에 중국여자 하나 있는데 걔는 지가 중국인이라고 말하기 전까지 아무도 모를정도임 ㅋ 행사에서 지가 마이크잡고 주도해서 말할정도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3 09:55
추천
5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타일러보다 못함
답글 2 답글쓰기
2019.08.13 09:35
추천
2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발음이 ㄹㅇ 찐인듯.. 문법은 가끔 틀릴때 있는데 발음이 진짜 한국인임. 외국인 가수 중에서 한국어 제일 잘하는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09:10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생이 이뻐서 괜찮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하게 받아들이는 자신의 미모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08:44
추천
3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한게 중국에서 한국보다 수십배는 더 편하게 벌텐데 힘든 아이돌 생활 다시 하러 한국 들어오겠다는게ㄷㄷ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2 09:44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아오아 덕질할 때 느꼈는데 나보다 한국어 잘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