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임시완이 복귀작으로 타인은지옥이다 선택한 이유

ㅇㅇ (판) 2019.08.12 10:00 조회14,33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임시완이 전역 후

복귀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 선택한 이유





 


“소재도 신선하고 스토리 전개도 빨라서 굉장히 재미있게 읽었는데, 

작품 제안을 받아서 망설임 없이 선택했다”






 


“드라마로 재탄생하는 ‘타인은 지옥이다’는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원작의 재미를 충분히 살렸고, 

각색된 내용들이 신선하고 새롭다. 

더욱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캐릭터들과 

생동감 있는 스토리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오 각색된 내용들이 신선하고 새롭다니..... 더 기대된당






WealthyThoughtfulBalloonfish-size_restri



“종우는 퍽퍽한 현실에 부딪혀 저렴한 고시원을 찾다가 에덴에 오게 됐고, 

그곳에서 타인들이 만드는 지옥을 겪으며 점차 심경의 변화를 겪는 캐릭터”


 “타인을 경계하고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모습들을 

부각시키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




타인은 지옥이다 촬영 들어가기에 앞서 캐릭터 세심하게 분석하고

싱크 고려해서 실제 취업 준비생이나 사회 초년생의 모습을 담아내고자 노력했대


연기적으로는 캐릭터가 지닌 예민함을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함






 


“원작을 보신 분들도, 드라마틱 시네마로 ‘타인은 지옥이다’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모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작품이다. 

모든 배우와 제작진이 최고의 케미를 발휘하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오빠...............





 

걱정말아요

이 둘이 한 화면에 나온다는데 어떻게 안 봐요

꼭 볼테니 시청률 걱정 ㄴㄴ해










그리고



 


이분들 캐스팅 싱크 때문에라도 볼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볼수가 없는 캐스팅 아니냐구








특히 이분...

이정은 배우님ㄷㄷㄷㄷㄷㄷㄷㄷ 

35
1
태그
신규채널
[발발산똥내] [장문복]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19.08.14 2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한창 웹툰볼때 왕눈이 다들 강동원생각했는데 다른분으로 결국 캐스팅됐지만 그분자체도 캐스팅 엄청 잘한거같음 ㅜㅜ 잘하면 시청률 대박나지않을까싶다 물론 스토리 너무 변형되면 안나올수도있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7: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왕눈이 배우분은 진짜 씽크 오진다.. 솔직히 누가 하게될지 궁금했는데 기대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저 왕눈이... 왕눈이 싱크 쩔어... 너무 무서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임시완님도 임시완님인데 이정은배우님 때문에 기대가 너무된다ㅠㅠ싱크오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2: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싱크 오져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영원없다 2019.08.14 1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너무 빨리 보고싶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14 1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정은 배우님 진짜 믿보! 짱좋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9.08.14 08:2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인의지옥이다 신작 수요일 네이버 웹툰 [타인지옥 - 연쇄살묘사건]도 나왔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어울릴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