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뭔데 귀엽냐고

ㅇㅇ 2019.08.12 11:07 조회627
팬톡 이진혁

요즘 업십션 뮤비 보면서 진혁이 찾아다니는 중인데 ㅋㅋㅋㅋㅋ


훅훅 지나가는 장면에도 있을 거라고 중간중간 멈추고 보는 와중에


딱 이 장면이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저러고 싸우는 중인데 구석탱이에서 걱정스런 눈으로 보는 이진혁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13
0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3 1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끝나고 김치찌개 먹어야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2 15: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가 형들 싸우는 중에 눈치보는 막내동생같아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아이돌 덕질중 가장 흑역사? (127)
  2. 2 나보다 붓기 심한 애 없을듯 (106)
  3. 3 ++)평범한데 인복 터지는 내 친.. (117)
  4. 4 응팔 남편찾기급 (109)
  5. 5 이건 아니자나 빅톤 엑스원 공.. (167)
  6. 6 이해할수없는 시어머니의 행동 (163)
  7. 7 근데 세븐틴 대중성은 포기한거.. (649)
  8. 8 와 지금 엄청난 소식 하나 떴다.. (66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