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펜타포트락페스티벌 행사 간 박보검

ㅇㅇ (판) 2019.08.12 11:35 조회10,3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청량하다 보검아

와 사진만 봐도 청량하고 상큼해

근데 펜타포트락페스티벌 간거라며?

갑자기 왠 락페에 보검이가 갔나 했더니만 코카콜라 행사였음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진행되는 두번째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에 깜짝 방문해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방법으로 페스티벌을 색다르게 즐겼다'


라는데 어떤 짜릿한 방법으로 색다르게 즐긴건지는 모르겠지만 보검이가 청량상큼하다는 건 알겠네요


얼굴만 봐도 너무 좋네요

락페갔다가 박보검도 보신 분들 너무 부럽다ㅠㅠㅠㅠㅠ

이거 실물짤 아니냐?

보검이 키 몇이야? 얼굴은 조막만한데 덩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물 보고 싶은 연예인 중 원탑임ㅠㅠㅠㅠㅠㅠㅠㅠ한번도 본 적 없어 어떻게 생겼을까


뒷모습은 또 얼마나 귀엽게요


팬들한테 인사도 한명한명 다 해줬다는데ㅠㅠㅠ

다정킹 아닐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에서도 계속 인사해주다가 차에서 내려서 인사해줬대

얼굴도 잘생겼는데 인성까지 진짜 최고다 박보검ㅠㅠㅠㅠㅠㅠㅠ보검천사..☆★  

   

   

19
5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5 07: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글같긴하다ㅋㅋㅋ그래도 박보검 청량함은 진짜 인정 저미소가 특히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뺚뺚 2019.08.14 07:0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돈받고 쓴 티가 팍팍나는 코카콜라가 고용한 광고대행사 글 같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선한 강아지상 퓨ㅠㅠㅠㅠㅠㅠ성격도 너무 착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8.13 16:5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검이 같은 친구가 있다면 그건 진짜 하늘이 내려주신 축복이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2 16:01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비율봐 ㄹㅇ만찢남이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