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진혁 팬미팅에 영상편지 남긴 김우석

ㅇㅇ (판) 2019.08.12 13:47 조회16,56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진혁이 팬미팅에 우석이가 영상편지 남긴거 ㅜㅜ

당연히 못 오겠지하고 생각했는데

영상편지는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ㅠㅠㅠㅠ

으엉어엉 ㅠㅠ 진짜 눈물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혁이가 이번 팬미팅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했다고 하니까

모두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많이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진혁아

요즘 행복한 나날들이 이어져가고 있다고 들었는데

오늘만큼은 유독 행복하고 더 뜻깊은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언제나 내가 지켜보고 있으니까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고

내가 또 갔어야 하는데 못 가서 미안하고


 

  

 

다음에는 내가 좌석 한자리를 꼭 차지하도록 할게

오늘은 내 생각도 좀 해줘 


 

 그럼 안녕, 사랑해 친구야

오늘 행복해라


하면서 손 흔드는데,,, 오른쪽 밑에 진혁이도 손 흔드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ㅜㅜ  


우석이가 보낸 영상편지에도 진심이 묻어나고

둘 사이가 좋은게 너무 보여서 행복하기도 하고 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이 장면 너무 뭉클했다고 ㅠㅠㅠㅠ

인생에 나타나줘서 고맙다고 하는 김우석한테 제스처취하는 이지녁 ㅠㅠㅠㅠㅠㅠㅠ 

 


 

티오피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들의 우정이 가슴이 아리는 그런 건 줄 몰랐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오래오래 우정 영원했으면 좋겠다 ㅠㅠㅜㅠㅜㅠㅜ 





 

188
5
태그
신규채널
[프듀아즈원]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3 09:41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둘은 보기만해도 좋은데 넘슬퍼ㅠ 둘다늘응원하께♡꼭행복하고 함께 활동하는모습 꼭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08:4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오피즈둘다행복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00:3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석이 말도 이쁘게 하네 둘의 우정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4 04: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안보고 막회봤는데 ㅋㅋㅋ진짜 첨보는데도 눈물나더라 찐한우정이 느껴짐 응원해영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2: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오피즈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1: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업텐션이랑 우석이 나올때 진혁이 반응보니깐 다들 엄청 끈끈한듯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0: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방 생방. 둘이 하는거보고 나 우석. 진혁 팬됨 ㅜ 못잊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요즘 30넘은 이 나이에 처음으로 팬미팅 같은거 넘 가고싶더라구 이번 팬미팅 어디서 생중계 한다고 했었는데 그 통신사 아니라 못 봄ㅠ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0: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혁 반응 ㅈㄴ 슬픔... 끄덕끄덕 ㅠㅠㅠㅠ https://twitter.com/mokawooyu/status/1160178122639101954?s=09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암준영 주작으로 둘이 떨군거면 대가리 깨버린다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0: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혁 표정 ㅈㄴ 슬퍼... 이표정으로 ㅈㄴ 끄덕끄덕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진혁이가 한 제스춰뜻이 머야?? 그냥 ok라는 뜻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3:3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네 우정 눈물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2: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우정 영원하길~~보기 넘좋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1:1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티오피즈 행복하자
답글 0 답글쓰기
아기탱 2019.08.13 09:4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흥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09:41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둘은 보기만해도 좋은데 넘슬퍼ㅠ 둘다늘응원하께♡꼭행복하고 함께 활동하는모습 꼭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08:4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오피즈둘다행복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00:3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석이 말도 이쁘게 하네 둘의 우정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2 19:0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저 파이놀 제스처 뭔데 ㅈㄴ 슬프냐 진짜............................... 진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