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름싫어하는 이유뭐임?

ㅇㅇ (판) 2019.08.12 14:11 조회138,52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여름싫어하는이유 다 적고가자 난 말하기도입아픔 진짜 여름이 사람이였으면 머리 주먹으로 ㅈㄴ개패고싶음;;


+)본문이랑 상관없지만 짤 누군지 많이물어보길래 배우 강민아야

193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다들행복해] [19추반] [나차였다]
3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2 14:14
추천
3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습하고 더운거.. 비 자주오고 그래서 빨래에서도 냄새남 그리고 눈치없이 ㅈㄴ 길고 몸도 끈적거리고 샤워하고 나오자마자 더워서 욕나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2 14:12
추천
2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후 ㅅㅂ 여름새!끼 덥고 습하고 찝찝하고 땀나고 모기새1끼 윙윙 음식잘상하고 전기세 지리게 나오고 그냥 사람이 축쳐짐 아오 ㅔ상에 여름선생님 제발 빨리 휴가갔으면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13 09:43
추천
1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싫어 여름 좋아 난 겨울이 너무 싫어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6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때 운동회날 부모님들이랑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위에는 국기 같은것들 휘날리고있고 땀삐질삐질 흘리면서 썬크림 덕지덕지 바르고 운동회 즐기던 시절이 너무 좋았어서 아직도 그 때 떠올리면 그 분위기나 기분이나 장면들이 떠올라서 여름이 아직도 좋아 물론 더운건 존1나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0 0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난 여름 좋아했는데 요즘 갈수록 여름이 더 더워지고 그래서 찝찝하고 습하고 끈적거려서 싫어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더위 개많이타서 여름에 밖에 10분있어도 땀 개많이 나 맨날 씻어도 땀냄새오져....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6: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기 많은거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엉덩이가 간지럽길래 거울로 봤는데 2군데나 물려있음 시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 조 나싫음데 장점은 딱하나 옷입기편함 ㅅㅂ 걍 반팔이랑 반바지여러벌사사 학원강때 돌려입기하면되는데 겨울은__ 옷도비싸고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을 옷이 맨날 똑가틍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는거 빼곤 다 ㄱㅊ 내가 더위를 별로 안타성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화장하고 나가고 몇초뒤에 땀범벅되서 다 녹아내림 그리고 실내에 있다가 밖에 나가면 목욕탕 간것 마냥 숨이 막힘 하 진짜ㅃㄹ겨울와 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3: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하고 밖에 나가자마자 땀 나서 다 뜨고 다 지워지고 얼굴에 기름 쩔어..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4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벗어도 더움. 2. 모든 사람이 예민 보스임. 별일 아닌것도 예민해짐. 3. 전염병이 잘돈다. 특히 영유아 어린이들. 4. 땀냄새.
답글 0 답글쓰기
여름꺼져 2019.08.14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덥습한 기후 온갖벌레잔치 햇빛알러지있음
답글 0 답글쓰기
mymy 2019.08.14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땀. 모기. 더위. 장마. 습함. 양산으로도 피하기 힘든 강력한 햇빛...등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은 전기장판 켜면 잘 때라도 편하고 이불 안은 천국인데 여름은 8시간 에어컨 켤 수도 없고 열대야 헬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7: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우면 걍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땃한거 껴입으면 되는데 더운건 뭐 발가벗을수도없곸ㅋㅋㅋㅋ 개빡침 진짜.. 땀 없는 사람이 제일 부러움.. 아침부터 머리말릴때 빡치고 고데기할때 빡치고 화장하면서 빡치고 나가자마 머리며 화장이며 난리나면 진짜 다 때려치우고싶음ㅋㅋㅋㅋㅋ난 알래스카 가서 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7: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습한거 진짜 더운거보다 습한게 더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4: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레 더위 땀 대중교통이용할때 냄새.. 장마 태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0: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여름 겁나 좋아하는데ㅠㅠ 대부분 겨울 좋아하더라. 습한거 더운건 커버칠수 있어도 춥고 옷이 두꺼워지는데도 추운건 커버안되는데. 미끄러워지고 눈내리고 이게 난 더 싫어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9: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게 화장하고 나왔는데 다 없어짐 ..땀이 나니.. 여름 너무 시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에 추우면 ㅈㄴ 껴입으면 좀 덜추운데 여름은 벗을수가없자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땀나 ㅅ.ㅣ발 땀땀땀땀땀 그리고 대구만 그런지는 몰겟는데 존.나 기분나쁘게 더움 개습하고 답답하고 존.나 빡침 여름ㅅㅂ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