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영화관에서 정말 개념없는 아줌마 악

ㅇㅇ (판) 2019.08.12 15:46 조회45,280
톡톡 개념상실한사람들 개깊은빡침
나는 유명한 아이돌가수 팬이어서 지난주에 개봉한 내 가수 영화 응원상영회를 보러 주말에 코엑스에갔음

영화 시작할때쯤 어린 학생으로 보이는 사람이 팝콘과 음료를 들고 앉으려 왔는데, 그자리엔 어느 아주머니께서 이미 앉아있었음. 난 학생이 자리를 잘못찾아온건가 싶었는데 대화를 들어보니 그게 아니었음.
그아줌마 자리가 아닌데 자기 일행이랑 같이 보겠다고 그냥 무작정 다른사람 자리에 앉아있었던거임.......... 
근데 영화는 이미 시작했고, 학생은 그 팝콘을 들고 어찌할줄 몰라하고 아줌마는 그대로 앉아서 뻔뻔하게 학생더러 자기자리가서 보라 함. 
아니 영화시작했는데 왜 저 ㅈㄹ 이야 진짜. 와 놔 진짜 미친 무개념 하고있는데
학생이 아줌마한테 눌려서 자리가 어디신데요...? 하더라
어휴... 그래.. 근처 자리겠거니... 했는데 학생이 저~~~ 앞쪽 구석으로 끝도없이 내려감.........
할말이없었음
와 진짜, 나였으면 쌍욕을 해서라도 니자리가서 보세요 했을텐데 그 착한 학생ㅇㅣ 너무너무 안쓰럽더라... 
팬이라면 다 알거임... 코엑스 응원상영회도 콘서트티켓팅만큼 힘든 피켓팅이었음
나도 힘들게 뒤쪽열로 티켓팅한거였고, 그 학생도 힘들게 좋은자리 티켓팅한거였을텐데
저 미친 개념없는 아줌마때문에, 안좋은 자리로 쫒겨나서 본거임 
내 볼이 다 화끈화끈 거리고 저 여자랑 같은 팬이라는게 너무나도 창피하고 수치스러울정도였음
와 진짜 어딜가든 왜 아줌마들이 진상부려서 욕먹고 하는지 뼈져리게 느꼈음... 
나도 어린나이 아니고 내주변에 결혼한친구들도 많고 조카들도 많음
그리고 물론 그렇지 않은 아주머니들이 훨씬 많다는거 잘 알고있음...

저기 8월 10일 14시 30분 코엑스 응원상영회 다른사람 자리 뺏어서 영화보신 아주머니
너같은 아줌마들때문에 다른 착한 아줌마들까지 싸잡혀서 욕먹는거야 진짜. 


233
4
태그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6 17:06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으면 직원 데려와서 따졌음. 저런 아줌마 혼자 상대하긴 버겁거든. 20-30대면 몰라도 아줌마 무대뽀 절대 못이김. 할아버지가 쌍욕 시전했는데도 이긴 아줌마 봤음ㅋㅋㅋㅋ학생이 진짜 당황했을듯 싶네ㅠ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6 17:42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럴때 보고만 있지말고 직원한테 애기했으면 좋았을껄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hwadam 2019.08.16 17:02
추천
2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저렇게 착한 학생이 있다니....
아줌마들 넘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o 2019.08.23 0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니 그거 생각난다 어떤 시리즈물이 었는데 뭐였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아들과 아빠랑 단둘이만 왔길래 내속에 못된 선입견 때문인지 자꾸 신경쓰이고 나도 모르게 눈이가더라 그런데 하.... 아빠가 설명충이라 돈 날렸다.... 영화보는내내 옆에서 조잘조잘 얘는 뭐고 쟤는 뭐고 쟤는 저번에 어쨌고 저쨌고 ㅡㅡ 하..... 그냥 아들이랑 전편을 복습하고 오시던가 뭔짓임? 아들앞에서 아빠 존심 상하게 할까봐 말도 못하고 ㅜㅜ 왜 어렸을때는 아빠가 엄청크고 대단한 멋진 슈퍼맨 같아 보이자낭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8.17 16:3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개념없는 아줌마임? 친절히 자리까지 안내 했구만. 그넘이 빙딱 갔은 넘이지. 자기 밥도 못찾아 먹는 넘은 사회에서 도태 되걸랑. 글고 생각해 보셔 고유정 갔은 아줌씨도 있는데 그정도 아줌머는 최소한 인서울 4년제는 나온듯. 써놓고도 웃긴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09:3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을 쓸 땐 "개념없는 사람 봤어"로 작성하는 게 좋죠...쓰니가 말하고 싶던 건 개념없이 억지쓰는 무개념 인성의 목격이었겠지만 '아줌마'라고 지목하니 댓글이 이미 행위 자체보단 대상 혐으로 바뀌고 있고, 이때싶 "빠순이들아 니들의 미래다~" 식의 어그로도 등장중이죠. "무개념 초딩봤어", "미친 노인네 봤어" 식의 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어린이들과 나이드신 분들에 대한 혐 위주로 글 흐름이 완성돼죠...즉 쓰니가 원하는 무개념 사례 자체에 대한 공감과 공분은 특정나잇대, 성별에 대한 언급없이 쓰는 게 쓰니에게도 결과가 더 낫죠...
답글 1 답글쓰기
바비ㄹ 2019.08.17 09: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외로 이기적이고 개인적인 나쁜아줌마들 많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8.17 0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벤져스 엔드게임 나왔을때 진짜 영화에 집중하고 싶어서 거이영화 이제 내려갈때쯤 막바지에 평일에 혼자 보러갔는데 악당(?)들과 히어로들 싸울때마다 아줌마 무리들이 환호하며 박수쳐대서ㅡㅡ 개짜증났음 콘서트장 온줄;
답글 0 답글쓰기
27 2019.08.17 01:12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빠순이들아 너네 미래 모습이야 ㅋㅋ 니들 안그럴거같지?
답글 2 답글쓰기
ㅜㅜ 2019.08.17 01:0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펄 여편네가 집구석에서 집이나지킬것이지 개목줄풀고 가출했나ㅡㅡ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0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그런사람 생각보다 정말 많음~ 가족끼리 영화관갔는데 남의 자리에 떡하니 앉아있음 우리자리라니깐 아니래 지네자리래 표 보여주니깐 그제서야 비켜줌 다른데가서 앉더니만 그자리 커플 오니깐 또 자리 비켜줌...... 아니 왜그러고 사는거임 대체 ...노답인생들
답글 0 답글쓰기
abc 2019.08.17 00: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자리 학생들한테 양보하는 착한 아줌마로써 담에 마주치게 되면 그 아줌씨 아작을 내줄게. 약간 소란이 난다 싶음 달려감. 진심으로 약속한다. 아 진짜 나한테 걸렸어야 했는데. 쪽이란 쪽은 다 팔게 해줬을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00: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아줌마는 아줌마라고하는걸 싫어한다..아가씨라고 해줘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ㄴ 2019.08.17 00: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건그냥 학생이멍청한거다... 저런 미친아줌마는 쪽을줘야되는데
자기자리인데도 지가 다른자리가서 앉는다는게 이해가안된다
답글 0 답글쓰기
hellush... 2019.08.16 22:22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좀 잘생겼는데
영화관 커피숍 어딜 가도
시끄럽게 떠듬 여자들이
아무것도 아닌데 하하하핳 호홓호 크게 웃고 크게 애기하고
나보고 들으라 이거...
눈길한번 맞춰볼려고
그런 여자들 보면 다 없어보임 ㅋ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32 2019.08.16 21: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 영화 시작하고 그래서 당황해서 밀렸구나ㅠㅠㅠ 속상했겠다.. 다음엔 참지말소 직원 불러와서 해결하길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20:25
추천
1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줌마?는 여성비하 아님?여성인권 무시고요 그리고 꼭 여성임을 밝혀야 했음? 그냥 사람이 자리를 바꿔 앉았다..로만 썻어도 되는 부분아님?왜 같은 여자면서 우리나라 여성들은 여성을 지적하고 비난하는거임요. 그리고 그 학생이 영화를 못본것도 아니고
답글 4 답글쓰기
미네르바 2019.08.16 20:1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아줌마 여서가 아니라 10년전 영화관에서 내자리에 뭔 남자가 앉아 있는것임.. 난 저기 여기 제 자리입니다 했지. 근데 그 새키옆에 미친뇬이 ..저기 죄송한데 저쪽에 가셔서 보심 안될까요 ? 이지랄함 처다봤더니 극장 싸이드 자리 였음.. 혼자 보고 싶어서 온것도 눈치 보이는데 극 상영중이라 이내용을 알리 없는 주변 사람들은 나보고 빨리 비키길 원했음.. 난 시른데요 했지 ..내옆자리가 그년 자리 였는데 둘다 일어나며 한단 소리가... 공공장소에서 니자리 내자리 찾네 이지랄함.. 와 열은 받는데 영화는 봐야겠고 싸울 장소도 안되고 환장하는줄 알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2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저런 경우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에서도 만만한 학생이나 젊은여자가 타깃이 되는경우 많음.저럴 땐 직원 불러서 세게 나가야자 안 그러면 진상짓 여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9: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먹고 아이돌 따라다니는 아줌마 수준이니 뭐.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6 19: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보고만있었어요?? 쓰니도 답답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