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희는 스트레스 받으면 몸에 나타나는 증상같은 거 있음?

ㅇㅇ (판) 2019.08.12 19:13 조회46,77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 애들아... 톡선 나 처음 해봐 진짜 고마워 ㅠㅠ 다들 안 아프고 건강했으면 좋겠다 스트레스도 받지 말고 !!


나는 시 발 구내염 난다... 혓바닥 아래에 난 적도 있고 음식물 넘어가는 혓바닥 안 쪽에 난 적도 있어서 죽을 뻔 함 ㅠㅠ

60
2
태그
신규채널
[발씨학수] [학교에서] [리뷰해드림] [제발컴온]
3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2 20:20
추천
1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졸려짐 그냥 자고싶어져.. 무기력해지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2 19:18
추천
10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뒤집어짐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2 19:23
추천
8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민성대장증후군때문에 설사하고 눈꺼풀 떨림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1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운 거 ㅈㄴ 땡기고 개예민해짐 조울증 있다가 그냥 나중엔 다 포기하고 우울증 걸린듯이 자살생각밖에 안함 요즘 내 일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헛구역질 나고 못일어나고 오래자고 피부뒤집어짐 계속 졸립고 어지럽고 나 프로예민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염 걸리고 눈 다래끼도 나고 잇몸이 다 까져서 음식도제대로 못먹고 양치 할 때 피도 남... 시험기간마다 반복되는 몸 상태
답글 0 답글쓰기
뺜쑤뚜 2019.08.16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뒤쪽이랑 앞쪽에 뼈같은거 튀어나옴... 중딩때 그래서 병원갓더니 스트레스 심해서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콧물나와,, 별거 아닌것같아도 사람 미치게만듦 참고로 비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피나고 현기증 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을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무슨 콜린성두드러기인데 두드러기가 속으로 나서 목구멍에 두드러기나서 침안삼켜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가 멈춤 심각하면 위경련 오기도 하고...평소엔 거의 먹은 것도 없는데 빈속에 구역질하고 이번 여름엔 미주성 실신으로 몇번 쓰러지기도 함 우울증도 심해서 아픈게 가시질 않음 거의 그럴때마다 약먹고 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을 살아보니 정말 죽으라는 법은 없긴한데.. 조카 지침...생명을 스위치로만 해결할수있음 조용히 스위치 내리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목이 갑자기 좀 간지러움 막 발작처럼 미친듯이 긁게되거나 아프거나 뭐 나는건 아니고 목에 머리카락이나 벌레가 기어가듯이 간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 ㅈㄴ답답하고 숨 쉬기 힘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울증 오고 한번 무기력해지면 진짜 끝도 없이 우울해지고 잠만자고 내가 고양이가 된 듯한 삶을 살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아프고 배 울럭거리고 식욕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내염이랑 혀바늘 돋고 탈모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4: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리주기가 불규칙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드러기라고 해야되나 반점? 같은 거 막 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