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34살 한달실수령액290 평가좀..

(판) 2019.08.13 08:28 조회26,952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34살 남자입니다.

중소건설회사다니고 있고 한달 실수령액 290만원입니다.

일주일에 주말 하루쉽니다.(일욜쉴때도있고 토욜쉴때도있음)

아침7시까지 출근 오후5시 퇴근입니다.
바쁜거 없음 5시칼퇴근이고 바쁘면 9시까지 일할때도 있습니다.
바쁜시기에는 주말에 못쉬는경우도 있습니다.
주말,야간수당 따로 없어요..

5시 칼퇴근은 일주일(6일)기준으로 4~5일정도 칼퇴근이구요.
6~7시퇴근은 1~2일정도 입니다.
9시퇴근은 한달 1~2번입니다.

월차,연차 같은건 없고 현장직이라 현장에서 유도리있게 개인사정있음 한달에 하루정도 쉴수있고, 조퇴도 가능합니다.

점심식대, 주유비 따로나옵니다.(점심7천원, 주유비 집과현장 거리계산해서 나옴)

한가할때는 정말한가하고(공사 초반,중반), 바쁠때는 미친듯이 바쁩니다(공사 후반, 마무리)

중소기업이라 많이 못버는거 압니다.
요즘 제가 잘살고 있는건지 의문이드네요..
힘좀주세요 선배님들 후배님들ㅜㅜ
15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4 15:07
추천
2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290이면 많이받는거임

근데 여기 판년들 이 메갈 패미년들 200도 못벌면서 개지랄 헛소리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ㅄ보면짖는개 2019.08.14 09:1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소기업인데 점심값에 주유비까지 나오면 나쁘진 않은데??
술담배 덜 하고 유흥업소 출입만 안해도 돈 충분히 모을 조건인데
다만 나중에 결혼해서 아이 낳으면 맞벌이 안하곤 못버틸 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4 10:02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290받는게 문제가 아니라, 290을 어떻게 사용하냐가 문제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32남 2019.08.23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소기업인점을 고려할때, 점심이 유류비가 생각보다 괜찮네요. 실수령으로따지면 330~350인데 이정도면 5천 언저리같은데 나쁜조건은 아닌것 같습니다. 다만 토요일 근무가 조금 아쉽습니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봉 4천정도겠네 잘하고 있음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15 01: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4살인데 저랑 비슷하게 받으시네요.. 저 20대 초반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3: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주말에일가는거랑 야근이좀 그렇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소기업이지. 노동강도, 환경 봐라. 문제는 저기 보다 더 열악한 곳도 많다는 사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2: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 우리나라 평균정도 아닌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ㅁㅁ 2019.08.14 22: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생활하기는 그럭저럭. 하지만 결혼한다면 외벌이로는 감당 안됨. 와이프 수입에 맞춰서 글쓴이보다 수입이 적다면 다둥이는 헬~~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4 1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수령액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상여금이나 보너스 없나요? 없다면 좀 빠듯하게 모으셔야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화이팅입니다 2019.08.14 17: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무조건은 일반 건설사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나쁘지 않으세요. 실수령액 290만원이면 대충 세전이면 월 330~340정도 될 듯 한데, 나쁘진 않습니다. 저도 34살이고 비슷한 업종(디벨로퍼 , 직원수 5명)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공휴일도 못쉬고, 일주일에 하루쉬고, 한참 바쁠때는 주말이고 다 반납입니다. 식대는 당연한거고 유류비까지 합하면 실수령액이 더 많은거에요.
우리 다 같이 화이팅입니다.
(전 식대 , 유류비 포함 법인카드 50만원 지원 ╋ 월 실수령액 380만원 조금 넘습니다. 인센티브는 사업실적에 따라 그때그때 다릅니다..연차, 휴가 ..꿈도 못꿉니다. 일없을때 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4 17: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차가 어떻게 되고 현장에서 무슨일하는진 모르겠지만 많지는 않음. 그냥 보통정도..? 근무조건은 여느 건설업종과 다를바없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괜찮은데 연차가 없다니... 회사가 정말 작은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3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34살에 실수령 290이면 잘받는거지뭐~ 주말 하루쉬는게 좀 그렇긴한데, 식대도 나오고 유류비도 나오고. 점점 늘겠지. 맞벌이 아니면 못버틴다고 하는데 ㅋㅋㅋㅋ 다들 버텨요 그정도 받고 외벌이로도 ㅋㅋ 물론 풍족하겐 생활 못하겠지만. 판에는 하도 월 천씩 턱턱 받는 사람들이 넘쳐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19.08.14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소기업이고 출퇴근시간 복지보면 나쁘지않다고 생각함. 물론 더 주는곳도 있겠지만, 돈 많이주면서 편한곳은 별로 없어요. 저축 많이 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 삼성계열사 선임(대리급)이고 님과 동갑인데 실수령 300언저리 받아요 복지부분이 좀 다르겠지만 그렇게 나쁜수준은 아닌거 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07
추천
2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290이면 많이받는거임

근데 여기 판년들 이 메갈 패미년들 200도 못벌면서 개지랄 헛소리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네티즌감찰반 2019.08.14 14:5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냉정하게 말해줘야됨....좀더 안정적인 직장을 얻기를... 그리고 수입이 작은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살고 계시네여
답글 0 답글쓰기
한블리맘 2019.08.14 13:11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진짜 못버네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4 13: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소기업 다니는거 감안하면 그렇게 적게받는것도 아니세요ㅠㅠ 중소기업들 정말 짜게 주는거 사실.. 다만 주말출근하며 주6일제 인데 특근비 안주는건 좀 너무하네여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경력에 따라 더 올라갈거고 괜찮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