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의외로 힘 쎈 것 같은 남돌

ㅇㅇ (판) 2019.08.13 14:27 조회13,89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은 에이비식스 김동현


비주얼만 보면 힘이 그렇게 세 보이진 않은데...

알 만한 사람들은 알거임

동동이 힘 세 







동현이가 힘 센건 '프듀2'에서도 나왔는데,,

펀치킹 기억하?

 



펀치 기계를 쳐서 점수가 높은 사람이 이기는 게임.

 



동현이가 팍 치고 



 

최고 점수 받아서 1등 자리에 앉은적이 있음












그리고 약 2년 뒤, 아육대에서 

동현이가 씨름에 출전했는데...

 

 

힘으로 밀어붙여서 상대를 쓰러뜨림 ㄷㄷㄷㄷ

뒤에 남돌들 놀란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ㅋ 미어캣같아 ㅋㅋㅋㅋ



안 그런 얼굴에 저런 힘은 어디서 나와서....갭차이에 또 치이게 만드는거냐 ㅠㅠㅠㅠㅠ

 

마른 몸ㅁ에 비해 팔과 손이 매우 탄탄하고 다부진 김동현 ㅠㅠ

체대 선배 모먼트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저 핏줄....으악ㄱㄱㄱ 설레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얼굴에 저 파워..........또 치이고 간다............


 

110
3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6 13:2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에서 문복이 챙겨주는 거 보고 호감. 신체타입은 근육이 많은 옹골진 타입같음. 무대 보니 마냥 마르지 않고 근육 적당히 있는 꿀벅지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프프 2019.08.16 12:59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6 12:2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현이 너무 잘생겼는데 거기다가 힘까지 쎄 근데 또 너무 다정다감해 얘 멋있는건 세상사람 다 알아야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ㅁㅁ 2019.11.08 1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 저 팔찌 위안부 후원팔찐데 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3 02: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완벽한 이상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8: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잘생겼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1: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2때부터 동현픽이었던 내가 자랑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9: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그냥 타고난 체질같은데 개뷰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5:2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ㅜ동현아 형ㅇ ㅣ아직도 내꺼하자 무대를 챙겨본다 그걸로 입덕했었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3:2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에서 문복이 챙겨주는 거 보고 호감. 신체타입은 근육이 많은 옹골진 타입같음. 무대 보니 마냥 마르지 않고 근육 적당히 있는 꿀벅지던데
답글 0 답글쓰기
프프 2019.08.16 12:59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2:2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현이 너무 잘생겼는데 거기다가 힘까지 쎄 근데 또 너무 다정다감해 얘 멋있는건 세상사람 다 알아야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