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혁이 인별 댓글 봤어?

ㅇㅇ 2019.08.13 15:16 조회850
팬톡 이진혁

진짜 외모는 세상 시크하게 생겼으면서 말투 뭐야 ㅠㅠㅠㅠ 너무 귀여움

(가린건 내 댓글)


진혁이 인맥분들 댓글에 답글 달아주는 거 하나 같이 다 너무 귀여워 ㅠㅠ


올려주는 인별 글들도 좋은데 이렇게 댓글로 지인분들이랑 노는 것도 너무 좋아 ㅠㅠㅠ


애정해 진혁





 

7
0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3 1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커엽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우한 근처 마을 현황사진 공개 (115)
  2. 2 광고에 편견없는 정국ㅋㅋㅋㅋ.. (118)
  3. 3 +[속보] 사스보다 더 빨라(확진.. (180)
  4. 4 +[속보]세번째 확진자 (매장사.. (241)
  5. 5 +)예비소집갔다왔는데 ㅈ댐 살.. (277)
  6. 6 개학맞이 뷰티/꿀팁짤 풀자 ㄱ.. (220)
  7. 7 +) 유튜버 온도 카피 논란 (197)
  8. 8 친구가 자꾸 동급으로 묶는데 .. (12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