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애옹이 인형 왔는데

ㅇㅇ 2019.08.13 15:21 조회1,558
팬톡 방탄소년단


실물은 괜찮다던 이삐 누구야 ..? ..




지금 집와서 박스만 뜯어보고 바로 타지방 가야해서 나왔는데 너무 당황스럽다 ㅎㅎ..

윤기..야..??...민윤기 맞아 ..?..


구레나룻에 베일꺼같아..

18
0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3 15:4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16:0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레나룻이 화가 많이 났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15: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잌ㅋㅋㅋㅋㅋㅋ 마텔 진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4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마테리들을 보겠니... 머리를 감기고 약간의 헤어커트 그리고 모자 좀 눌러씌워서 눈을 반쯤 가려주면 1초 윤기됨 ㅋㅋ 믿어봐 울집 진짜문제는정구기.. ㄹㅇ각이안나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플라스틱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자비하네증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애들 다 샀어 포장만 뜯고 한번 보구 고이 넣어 놨다 ㅠㅠ 난 덩손이라 걍 고대로 둘라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수를 좀 시켜야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구렛나루 왜저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간만에 빵터짐 ㅋㅋㅋㅋ 구렛나루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6:0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레나룻이 화가 많이 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잌ㅋㅋㅋㅋㅋㅋ 마텔 진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4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구렛나루,,,,,,,,,,,, 왜 새치가 보이는것같냐,,,,,,;;;;;;;;;;;;;;;;; 이삐 미,,,,,,,,,,미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저 구렛나루 ...다들 잘라버리더라.....ㅎㅎㅎㅎㅎㅎ 근데 머리 좀 내리고 이발좀 해주면 괜찮던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문자 하나때문에 160만원 벌었.. (115)
  2. 2 옹성우 인스타그램ㅋㅋㅋㅋㅋㅋ (116)
  3. 3 하성운 팬사랑은 찐이다.. (241)
  4. 4 모모랜드 주이 눈수술 후 근황 (204)
  5. 5 아마존이 20일 넘게 불타고있어 (94)
  6. 6 팬들 난리난 남자아이돌 커버곡 (192)
  7. 7 자꾸 한입만 한입만 거리는 룸.. (86)
  8. 8 먹고나면 후회하는 배달음식 원.. (8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