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새옷입고 콘서트가서 계탄 아이돌

ㅇㅇ (판) 2019.08.13 17:55 조회24,39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은 스트레이키즈 승민이야 

 



팬들은 거의 다 알 정도로,

승민이는 '데이식스'팬임


한 팬이 승민에게

승민아 솔로 데뷔를 한다면 박진영 VS 데이식스 선배님 중에

누구 곡을 받을래?라고 물었더니,,

고민도 없이 바로 데이식스 선배님이라고 답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SNS를 통해 데이식스 원필의 생일을 축하해달라고 하는,,팬심 가득한 글도 남기고

위에 사진은 승민이가 좋아하는 데이식스 원필임






 

승민이가 유럽 쇼케이스 투어 직후,

쇼핑몰 목격담이 떴는데...

손가락 표시 되어있는 티를 잘 봐줘 ㅎ 









 그 티를 입고 데이식스 콘서트를 간 승민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질감 느껴진닼ㅋㅋㅋㅋㅋ




그리고 원필이가 객석쪽으로 올라왔는데

같이간 멤버들이 원필이 팬인거 알아서

자리도 통로쪽으로 바꿔줬대 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




 

 승민이가 저 색깔의 티를 입은 이유는

데이식스 공식 밴드 색과 비슷해서일지 아닐까....추측중








그리고 데이식스랑 사진도 찍음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3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3 18:3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미나ㅋㅋㅋㅋㅋㅋ규ㅜㅜㅠ 입틀막한거 너무웃김 ㄹㅇ 찐마데야 승민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18:13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시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5 21:5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분 마데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찐마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9 01: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예전 콘서트 때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0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친구 진짜 찐 마데.. 앨범 커버 색깔로 노래 수록곡 뭐뭐 있는지 다기억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0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겁나 귀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0:1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네이트판보고 입덕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8 1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라조 원흠인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8:13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시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5: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소속사 아니야...? 둘다 제왑이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ㄱㄱ 2019.08.17 11: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민이 너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09:4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 데식 팠었는데 얘 팬들 사이에서도 ㄹㅇ 찐마데로 유명하잖아 원필이 유행어 같은 거 따라하고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21:5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분 마데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찐마데
답글 0 답글쓰기
3 2019.08.13 20:1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귀여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18:3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미나ㅋㅋㅋㅋㅋㅋ규ㅜㅜㅠ 입틀막한거 너무웃김 ㄹㅇ 찐마데야 승민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