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요즘 김재환 왜이럼?

ㅇㅇ (판) 2019.08.13 18:32 조회25,96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얼마전엔 찢어진 우산 들고 짼풍당당하게 길 걷는 사진 올라오더니....


 보는 사람은 위험해 보이는데,,,

정작 본인은 차분하게 

"바람이 많이 부는 거 보니까 내일 비가 오려나봐요..."

라고 글 남겨서 여러 윈드들 아파트 뿌셔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SNS에 "아이언맨 녹음중"이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저러고 녹음을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존커 ㅠㅠ 

우산 사진으로 뽑은 아파트가 몇 채인데 이번에 또 얼마나 뽑아야 하는거니 ㅠㅜㅠㅜㅠㅜ 



그리고 포즈를 잡는데,,,

가면을 썼어도 뿌듯해하는 재환이의 표정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짼풍당당 걷던 사진으로 합성파티하던 윈드들인데

이번엔 어떤 사진들이 나올지 ㅈㄴ 기대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가수에 그 팬이라고

째니도 넘 귀엽고 ㅠㅠㅠㅠㅠ 윈드들도 넘 귀엽고 ㅋㅋㅋ

요새 내 웃음지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맨 가면 쓰고 녹음하는 거 보니까

곧 신곡이 나올 것 같군...벌써부터 귀 호강할 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106
14
태그
신규채널
[선착순] [귀여운짤] [이쯤되면] [_같다]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3 20:59
추천
2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 판 운영자 글입니다] 오늘 김재환 인스타 녹음 사진 뜨고 8월말 신곡 나올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김장꾸 사랑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20:43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23:31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월 말 절대비밀 누군가와 듀엣곡 나옵니다 ㅋ 영자님 정성 영업글 홍보글 감사해요 앞으로는 우리가 쓸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6 1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듀엣상대 궁금하다..혹시 나만 모르고 있는거 아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2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4: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짤은진짜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31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월 말 절대비밀 누군가와 듀엣곡 나옵니다 ㅋ 영자님 정성 영업글 홍보글 감사해요 앞으로는 우리가 쓸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0:59
추천
2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 판 운영자 글입니다] 오늘 김재환 인스타 녹음 사진 뜨고 8월말 신곡 나올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김장꾸 사랑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0:43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