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귀여움 대폭발한 기염소년단

ㅇㅇ 2019.08.13 22:32 조회8,302
팬톡 방탄소년단


투덜대는 리더를 보는 맏형


초라해 한마디에 생각난 우리 노래


혹시나 무서운 거 하게 될까봐 내밀어보는 하찮은 주먹


신난 곰도리


하루종일 신나있던 막내


썩 맘엔 안드는데 막내니까 허락해보는 초상권


겁이 나는 와중에도 예쁜 호비


본인 무표정했던거 재연하는데 귀엽게 반짝이 붙여준 제작진


아미잘알 제작진


본인 몸 간수하기도 힘들어보이는 맏형과 낑낑대는 막내발 놓치지 않고 깨알같은 자막 붙여준 아무래도 아미라는 의심을 거둘 수 없는 제작진


슈가가 굽어있으면 자막도 구부려버리는거지 뭐


조금 일찍 잠에 들어보려는 태태



인증은 댓글에 할게ㅎㅎ 달방 제작진 사랑합니다♡
162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3 22:45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작진 주접 아미들은 이기지못해ㅠㅠㅠㅠㅠ 진짜 애들 잘먹이고 잘놀게하고 방송까지 완벽하게 뽑아내는 제작진분들 사랑임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22:44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삼십분 내내 웃느라 정신없었네ㅋㅋㅋㅋㅋㅋ 애들 평범한 20대처럼 노는거같아서 흐뭇하다. 고맙고 소중한 달방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4 00:1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멘트 너무 찰떡으러 붙여놓은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4 09: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웃겨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 슈가 텐션 급 올랐던거부터 시작해서 진심 즐기면서 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어제달방 3번봤다 ㅋㅋ 진심 7명다이뻤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1: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다들 사랑한다 제작진 아미 방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0: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써놓은 말들도 웃곀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0:1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멘트 너무 찰떡으러 붙여놓은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2: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엔 얘들 귀여운 모습에 웃다가 점점 갈수록 배꼽잡고 웃음ㅋㅋㅋㅋㅋ 정말 달방 자막 해주시는분 너무 포인트 잘 잡고 짱!!!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2:45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작진 주접 아미들은 이기지못해ㅠㅠㅠㅠㅠ 진짜 애들 잘먹이고 잘놀게하고 방송까지 완벽하게 뽑아내는 제작진분들 사랑임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2:44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삼십분 내내 웃느라 정신없었네ㅋㅋㅋㅋㅋㅋ 애들 평범한 20대처럼 노는거같아서 흐뭇하다. 고맙고 소중한 달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2: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ㅋㅋㅋㅋㅋ 오늘도 넘 웃기고 귀엽고~ 다들 즐거워보여 나도 행복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저처럼 운좋은분 있나요? (104)
  2. 2 고3때 제일 현타올때는 이때임 (115)
  3. 3 첫월급받으면 소고기사라는 회.. (198)
  4. 4 시급 4만원 받는다고 양심없다.. (202)
  5. 5 10년만난 남자친구와 헤어졌습.. (126)
  6. 6 나처럼 과거에 갇혀사는애들 있.. (469)
  7. 7 추가)아기데리고왓다고 2인분가.. (488)
  8. 8 제발 들어와줘.... 북한 방사능.. (11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